탈옥강좌/탈옥소식

iOS 11 과 iOS 10 탈옥을 위한 Cydia 대안 Installer 5 소식

T.B 2017. 12. 28. 16:00


Saurik(Jay Freeman)이 iOS 11 을 지원하는 Mobile Substrate 와 Cydia 의 업데이트가 준비되는 가운데 Infini Dev에서 Cydia의 대안인 Installer 5를 배포 할 계획이라 말했다. Installer 5 는 오픈 소스이며 iOS 10.x - iOS 11.x 까지의 탈옥된 기기를 위한 무료 패키징 툴이다.



그간 Cydia 의 대안으로 공개되었던 여러 스토어들 중 하나인 Installer는 지난 2008년 처음으로 Cydia 스토어를 통해 Installer 앱 형태로 배포된 바가 있다. Infini Dev 의 Sammy Guichelear 는 Installer 5 가 Cydia가 설치 할 수 있는 모든 형태의 포맷들을 설치 할 수 있음을 강조하였다. Mobile Substrate의 지원이 필요한지에 관하여는 분명치 않으며 알려진 바가 없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