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페이퍼

아이폰을 위한 격자무늬와 청사진 월페이퍼들

T.B 2017. 12. 18. 06:38


오랫동안 청사진(blueprint) 월페이퍼들은 초기 아이폰 기기들에서 인기가 있었다. 그러나, 청서진 스타일 월페이퍼를 만드는 것은 정확성을 요구함으로써 아이폰X 버전들에 있어 잠시 부각되지 않았다. 나는 예전에 트위터를 통해서 무언가를 찾고자 검색을 시작하였다. 기쁜 소식을 전하자면, 거기에는 당신이 다운로드를 하기 위한 청사진, 격자무늬와 아웃라인 스타일의 월페이퍼들이 완벽하게 숨겨져 있었다.


청사진 월페이퍼


다운로드를 하기 전에 참고해야 할 것은 당신의 월페이퍼를 설정할 때 이 월페이퍼들을 조절하면 맞지가 않는다. 또한 시차 효과가 있을 경우에도 폴더 또는 아이콘이 격자무늬 밖으로 빠져나오는 것을 볼 수 있다. 아이폰X를 사용중이라면 내가 그 청사진을 직접 확인했음으로 완벽하게 적합하다.(나는 상단 썸네일 목업이 정확하게 맞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백그라운드에 맞춰 이미지를 설정하면 정렬 될 것이다.)


당신이 월페이퍼들을 얻고자 훨씬 더 많이 방문해야 할 "Mysterious iPhone Wallpaper" 에서 아이폰X 버전을 발견하였다. 그 사이트에는 이 글에서 큐레이트하고자 선택되지 않은 더 많은 컬러들과 디자인들이 포함되어 있다. 아래 이미지들에 해당되는 추가적인 갤러리들을 위한 링크이다.


더하여, 거기에는 아이폰8과 아이폰8플러스를 기반으로 한 청사진 월페이퍼들이 있다. 아이폰X만 보유하고 있음으로 테스트하지는 않았다. 이 추가적인 이미지들은 'iOSHacker' 에서 찾아냈으며 추가적인 컬러와 디자인들이 포함되어 있다.


아이폰X 청사진 월페이퍼



Downloadblueprint Home screen



Downloadblueprint Lock screen



Downloadpurple blueprint Home screen



Downloadpurple blueprint Lock screen



Downloadsilver blueprint Home screen



Downloadsilver blueprint Lock screen


당신이 격자무늬 청사진 잠금화면 및 홈화면 월페이퍼들을 정말로 좋아했었다면, '총 13가지 컬러' 를 제공하는 Mysterious iPhone Wallpaper 사이트의 링크를 통해 직접 그것들을 얻을 수 있다.



Downloaddock gradient


Mysterious iPhone Wallpaper 에는 총 '10가지 다른 컬러들'의 독(dock) 월페이퍼가 있으며 기기로 직접 다운로드 할 수 있다.



Download: orange iPhone X boarder


이 심플한 보더(boarder)를 찾고 잇었다면 Mysterious iPhone Wallpaper 사이트에 skeuomorphic 버전을 포함한 '총 15가지 스타일' 이 있다.


아이폰6S 아이폰6S 아이폰7 아이폰8 청사진 격자무늬 월페이퍼



Download: iPhone 6/s/7/8 blueprint wallpaper



Download6/s/7/8 Plus blueprint wallpaper


만약, 이런 느낌으로 구형 기기들을 위한 월페이퍼들을 찾고 있다면, iOSHacked 웹사이트에서 전체 갤러리를 '볼 수 있다'.


원문: iDB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