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페이퍼

이번주 월페이퍼: 색조가 풍부한 검정 추상화

T.B 2017. 12. 11. 07:25


이번주 월페이퍼는 그래픽 디자이너 @danielkorpai 가 이전에 포스팅한 컬렉션의 업데이트이다. 나는 이전에 우리가 포스팅했던 그의 '풀 컬러 기하학 월페이퍼들'을 사용해왔다.


실제로 추상적인 색을 만들기 위해서, Korpai 의 작품으로 돌아가 완벽한 검정 배경에 디자인을 넣었다. 그리하여 이 월페이퍼들은 아이폰X의 OLED 패널에서 놀랍도록 멋지게 되었지만, 모든 구형 기기들에도 적용되어진다.


색조가 풍부한 기하학적 추상화


아래는 Korpai가 특별하게 아이폰X를 위해서 제작한 컬렉션이다. 아이폰5, 아이폰5c, 아이폰5s, 아이폰6, 아이폰6s, 아이폰7, 아이폰8 또는 플러스 모델들을 위한 이 월페이퍼들을 원한다면, 그의 'dribbble' 페이지에서 원작 디자인 이미지를 얻을 수 있다. 거기에서는 그의 갤러리를 전체적으로 감상 할 수도 있으며 많은 훌륭한 작품들이 있다.



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이전 포스팅



'색조가 풍부한 기하학'


원문 출처: iDB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