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갤럭시노트8 후속 모델 코드네임은 크라운

T.B 2017. 11. 6. 20:39


갤럭시노트7의 대실패 이후 갤럭시노트8은 최근까지 삼성이 직면했던 가장 큰 시험대 중 하나였다. 이제 갤럭시노트8이 출시된 후 안전하다는 평가임으로 삼성이 성공적으로 문제를 해결했다고 할 수 있다.


그리고 일반적인 케이스로, 이제 차세대 기기에 초점이 옮겨졌다. 이미 관련 루머들이 있지만, 최신 보고서에 따르면 차세대 갤럭시 노트 기기(가칭 갤럭시노트9)의 내부 코드네임이 '크라운(Crown)' 이라는 소식이다. 아마도, 과거 노트의 영광을 되찾고자 하는 의미 있는 코드라 여겨진다.


테크 자이언트 삼성의 홈 국가인 한국으로 부터의 보고서는 부품 공급 업체로 부터 정보를 얻은 현지 뉴스 발행을 인용했다. 보고서에서는 해당 공급 업체 관계자를 인용하여 구체적으로 "내년 1/4분기 부터 갤럭시노트9이 시험생산에 들어갈 것" 이라고 말했다.


원문: GSMArena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