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북한, 애플의 상표를 무시하고 '룡흥(Ryonghung) 아이패드(iPad)' 출시

T.B 2017. 5. 31. 05:53


북한의 룡흥(Ryonghung) 테블렛이 리프레쉬 됐다. NK 뉴스에 따르면 북한의 아이패드라 불리는 룡흥은 쿼드코어 1.2GHz 프로세서, 1GB RAM, 8GB 저장 스토리지를 갖춘 저전력 기기다. 특징적으로는 키보드와 HDMI가 함께 제공된다.


룡흥 테블렛은 "40개 이상의 앱" 을 설치 할 수 있다고 하는데 만약 그렇다면 아마도 SD카드를 통해서 로딩해야 할 것이다. 또한 네트워크 연결 기능을 갖추고 있다고 말하지만 북한 특성상 인트라넷으로만 제한 될 수 있다.


Gizmodo에 따르면 새 룡흥 테블렛은 2013년 북한 매장에서 봤던 안드로이드 테블렛과 유사하다고 말했다.


북한은 애플의 iMac 또는 OS X 를 흉내낸 붉은별(Red Star 3.0) 등을 종종 모방해왔다.




Via: Appleinsdier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