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크롬플러스(ChromePlus) 1.6.3.0 업데이트

T.B 2011. 9. 3. 07:52


크롬과 IE의 장점이 혼합된 커스텀 브라우져 크롬플러스가 1.6.3.0 으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IE tab 기능(익스플로러 호환) 슈퍼드래그(링크를 드래그하여 새탭으로 열기) 마우스 제스쳐기능 등 크롬의 속도와 IE의 편리성을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브라우져로 설치시 "English"를 선택하면 한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꼽는 크롬플러스의 가장 큰 장점은 16:9(또는 16:10) 와이드 스크린 모니터의 여백을 충분히 활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16:9 모니터에서 일반 웹페이지를 오픈하면 여백이 남는데 이 남는 여백부분을 브라우져 좌측 "사이드바"에 북마크를 오픈하면 상단과 함께 한눈에 즐겨찾기를 쉽게 오픈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불필요한 사이트 정리(Delete)에도 상당히 유용합니다.


크롬플러스 1.6.3.0 은 크롬플러스 홈페이지[바로가기] 또는 아래의 첨부파일을 통해 다운로드 하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

ChromePlus1.6.3.0.part1.rar

ChromePlus1.6.3.0.part2.rar

ChromePlus1.6.3.0.part3.rar


▲ 크롬플러스를 처음 사용하는 분들을 위한 TIP
① 기존에 크롬을 사용했고, 즐겨찾기 동기화를 이용했다면 크롬플러스에서도 동일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② 기존에 IE만 사용했다면 Transmute[바로가기]를 이용하여 크롬[바로가기]에 IE의 즐겨찾기를 1클릭으로 옮긴 후 구글싱크로 즐겨찾기를 동기화 ☞ 크롬플러스에서 다시 구글싱크로 즐겨찾기 동기화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