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페이퍼

이번주 월페이퍼: 골든 필드(Golden Fields)

T.B 2016. 11. 14. 11:23


골든 필드(Golden Fields)를 굳이 우리말로 번역하면 '곡창 지대' 라고 할 수 있는데요.(호주, 필리핀 등 지명 이름이기도 합니다.) 말 나온 김에 '쌀' 얘기 좀 해보죠. 다이어트 하겠다고 '고구마, 통밀빵, 오트밀' 처럼 G.I 수치와 G.L 수치가 모두 낮은 음식과 브로콜리, 바나나 등 언론님들께서 흔히들 말하는 건강식만 섭취하게 되면 나트륨 섭취를 통한 무기질 균형과는 무관하게 혈중 칼륨 농도가 증가함으로써 고칼륨혈증이 야기 될 수 있습니다.


방법은 간단합니다. 운동 후 흡수가 빠른 유청단백질 + 흡수가 느린 카제인 + G.I 수치와 G.L 수치가 모두 높아 인슐린 동화작용을 촉진하여 근육 생성을 위해 '정제된 탄수화물' 을 섭취하는 것이죠. 가장 좋은 것은 '쌀밥(주먹밥 굿)', 부터 흰 밀가루 음식들(식빵 등), 감자를 섭취하면 되겠습니다.


Wallpapers of the week


realized1ipad solefield

Download: iPhone; iPad; desktop (2880 x 1800)

realized2ipad solefield

Download: iPhone; iPad; desktop (2880 x 1800)

realized3ipad solefield

Download: iPhone; iPad; desktop (2880 x 1800)

Source: iDB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