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구글(Google) 크롬(Chrome) 12 정식배포, 무엇이 달라졌나? [다운로드 포함]

T.B 2011. 6. 8. 23:12


구글이 크롬 12 정식버전(v.12.0.742.91)을 배포했다. 윈7/비스타/XP(SP2이상), MAC OSX 10.5.6 이상, 우분투(리눅스) 10.04 이상, Debian 6 의 운영체제를 지원한다.

12 정식에서는 브라우징 안정성이 강화됐다. 피싱사이트로부터의 방어에 Safe Browsing API 가 사용되는데 12부터는 이 기능에 다운로드 경고문구가 추가된다.

플래쉬 쿠키의 경우 기존에는 Local Shared Objects(LSO's)을 삭제하기 위해서 Adobe Systems의 웹사이트를 방문해야만 했는데, 크롬상에서 삭제하는 기능이 추가됐다.

3D 그래픽 CCS 하드웨어 가속 기능이 추가되어 웹피이지나 웹어플리케이션에 관해 GPU를 이용한 하드웨어 가속이 가능해지며, 윈도우의 경우 비스타 이상, MAC OS X 10.6이상에서만 지원된다.

또한, 크롬 웹 어플리케이션을 옵니박스로부터 앱 검색할 수 있는 기능, 통합 싱크 설정 페이지, 스크린 리더 지원 향상, HTML5 지원에 따른 불필요한 기능인 Google Gears 등이 삭제됐다. 아래의 링크 또는 첨부파일을 통해 구글 크롬 12 정식버전을 설치 또는 업데이트 할 수 있다.

ChromeSetup.exe


Downloads Chrome 12 정식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http://ryueyes11.tistory.com/)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