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아이패드3 아몰레드 디스플레이 장착과 애플COO 팀쿡방문이유 [RUMORS]

T.B 2011. 5. 27. 23:57


애플의 COO인 팀쿡이 몇일전 한국을 방문한데에는, 애플코리아의 대표를 교체하는 일도 있지만, 삼성관계자와의 접촉으로 현재 아이패드2에서 사용중인 IPS LCD 디스플레이 대신 아이패드3용 아몰레드 디스플레이를 협의했다고 유명포럼웹진 AppleInsider는 밝혔다.

레포트에 따르면 삼성의 슈퍼아몰레드 디스플레이는 더 밝은 스크린과, 더 적은 태양반사광과 전력소모감소의 효과를 가져올 것이며, 이는 전통적인 디스플레이와는 다른 방식일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차세대 아이패드는 아이폰4와 같은 레티나 디스플레이로 2560X1600 의 해상도를 가질 것이라는 루머가 있었다. 코리아헤럴드는 아이패드3가 올해 출시될 것이라고 언급하기도 했지만, 어쨋든 2011년은 아이패드2의 해가 될것으로 전망된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