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탈옥소식

iOS 9.3 베타1 이미 탈옥 되다.

T.B 2016. 1. 12. 11:56


iOS 9.3 베타3가 이미 탈옥 된 것으로 보인다. 최근 아이폰6 iOS 9.2.1 탈옥 스크린샷을 공유한 해커/개발자 Luca Todesco 가 올린 영상으로, 그는 iOS 9.2.1 exploit을 공유하지 않겠다고 밝힌바가 있다.


동영상에서 Todesco는 오늘 새벽 배포된 새 iOS 9.3 베타1 탈옥을 인증했으며 나이트 쉬프트로 아이폰 화면의 감마 레벨을 변경하는 것을 보였다.



일단, Todesco의 탈옥이 배포가 가능한 exploit 인지 부터 생각해봐야 한다. 이런 경우는 보통 애플의 개발자 계정을 통한 탈옥으로, 과거 Dev-Team 해커들도 이런식으로 탈옥 인증을 했던 적이 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