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시디아

iOS 9 시디아 트윅 정리

T.B 2015. 10. 20. 11:11


1. SwitcherTweak(repository: http://skylerk99.github.io)



iOS 9의 새 앱 스위처는 '최악'이다. 대체 왜 이런식으로 앱 스위처를 만들었는지, 마치 책장을 넘기는 듯한 디자인을 추구한 듯 한데 역대 iOS의 앱 스위처 중 가장 시각적으로 부담은 논외로 두고라도 옆으로 슬라이드 제스처는 더 불편하다. SwitcherTweak 은 옆으로 슬라이드 제스처를 아래로 내려주는 트윅이다. 아이폰을 한 손으로 조작할 때 더 편하다.


2. Cog(BigBoss, Free) - iOS 디폴트 메세지 앱에 메세지를 받을 때 혹은 보낼 때 작은 화살표로 표기해주는 트윅. 가장 최근에 받은 메세지가 기준이 된다.



3. Mutiny(BigBoss, Free) - iOS 디폴트 앱에 뮤트(Mute) 기능을 추가할 수 있는 트윅



4.  Kodi on iOS 9(repository: http://mirrors.kodi.tv/apt/ios/)


XBMC가 Kodi라 리-네이밍되어 iOS 9 지원 업데이트가 됐다. 현재 시작시 약간의 충돌이 있고, 캐싱 이슈 등의 문제점이 지적되는 중이다. Kodi는 시디아 ~ 앱스토어를 통털어 미디어 컨텐츠를 보는데 있어서 베스트 앱 중 하나다. 동일 IP Wi-Fi 기반으로 미디어 컨텐츠를 NAS 또는 PC로 스트리밍 할 수도 있다. 과거, 애플TV에 XBMC는 필수였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