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애플 플래그쉽 스토어에 등장한 포스 터치 테이블

T.B 2015. 10. 17. 18:32


애플 플래그쉽 스토어는 애플의 대표 기기를 중심으로 구성되어 가장 인기있는 모델들을 모아놓아 체험과 구매를 할 수 있는 공간이다.


뉴욕과 샌프란시스코에 애플의 플래그쉽 스토어(Flagship Store, 런던 등에도 있다.)에서 새 아이폰6S에 대한 새로운 프로모션 툴을 들여왔다. 구매자들은 애플 스토어를 방문 한 후 거대한 디스플레이의 테이블을 볼 수 있는데 그 위에는 아이폰6S가 있다.


방문객들은 테이블 디스플레이의 물결 애니메이션 동영상을 볼 수 있는데, 아이폰 데모 영상과 함께3D 터치 스크린으로 반응한다. 방문객들이 압력을 가하면 아이폰의 월페이퍼 영상은 종료되고 테이블의 물결 디스플레이도 종료된다. 이 테이블은 아직 2개 밖에 없으나 앞으로 좀 더 많은 플래그쉽 스토어에 감압 감지 테이블 등장할 가능성이 있다.



Note. 플래그쉽 스토어는 유동인구가 많거나 상징적인 곳에 '마케팅'을 목적으로 오픈한다. 예를 들자면, (특히)강남역에서 유동인구가 많은 강남역 사거리를 중심으로 건물 1층 세가 매우 쎈데, 여기 들어오는 자영업 외 프렌차이즈 체인점(예를 들면 파리.. 스타.. 등)은 개인이 투자하여 분점을 낸 것이 아닌, 본사 직영으로 '광고 차원'에서 운영된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