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페이퍼

이번주 월페이퍼: iOS에서 영감을 받은 애플워치 월페이퍼

T.B 2015. 10. 12. 10:38


WatchOS 2가 출시됐고, 애플 워치는 이제 워치 페이스로 사용자-선택 월페이퍼가 가능해졌다. 사진 앨범에서는 로테이션 기능을 제공하고 각각의 사진을 선택해서 월페이퍼를 적용시킬 수 있다.


오늘 소개할 월페이퍼는 iOS개발자이자 디자이너 @AR72014 가 제공한 월페이퍼로 애플워치 크기에 최적화 된 월페이퍼다. 이 월페이퍼들은 iOS 9 및 이전 iOS 버전의 디자인을 커스터마이징 했다.


iOS wallpapers for Apple Watch


첫번째 세트는 이전 iOS 버전의 월페이퍼들로 애플워치의 크기에 맞게 특별하게 재단됐다. 총 51장의 월페이퍼로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다운로드 하거나 AR7의 Deviant Art 페이지를 직접 방문하여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다운로드 후 동기화 하여 적용시키면 되겠다.


Previous iOS Apple Watch WallpapersZip download via Deviant Art


두번째 월페이퍼는 iOS 9에 새롭게 추가된 15장의 월페이퍼다. 이 월페이퍼 또한 아래의 다운로드 링크를 통해서 다운로드 후 월페이퍼를 적용시키면 되겠다.


iOS 9 Wallpapers for Apple WatchZip download hosted by iDB


Source: iDB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