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안드로이드 롤리팝 점유율 23.5%

T.B 2015. 10. 7. 21:02


안드로이드 5.x 롤리팝 토탈이 23.5%에 달했다. 킷캣이 38.9로 여전히 1위며 젤리빈 토탈이 30.2%로 2위다. 아직도 ICS는 둘째치고 프로요와 진저브레드도 보인다. 왜 이런 현상이 나타날까?는 리바이벌이니 루즈하고, 이래서 레퍼런스를 써야 한다. 넥서스 시리즈는 넥서스10을 제외한 6.0 마쉬멜로우가 배포됐다.


Source: Android Developer


최신 OS의 중요성은 새로운 기능이 문제가 아니라(새로운 기능은 오히려 exploit 취약점이 발견될 가능성만 높아진다.), 새로운 보안 패치를 포함한다. Stagefright v1.0이 구글이 내놓은 패치가 소용이 없는 마당에 Stagefright v2.0까지 발견됐다. 구글은 이와 관련하여 매달 제공하는 보안 업데이트를 배포했으며, 새 안드로이드 6.0 마쉬멜로우에는 이를 포함한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