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페이퍼

이번주 월페이퍼: 아이폰6S 월페이퍼 이미지

T.B 2015. 9. 21. 05:01


2015년 하반기에 출시되는 사실상 유일한 high-end 기기 아이폰6S는 '불티나게' 팔리는 중이고, 한국에서도 미국 직구가 가능하지만, 아이폰의 AS 규정이 글로벌 워런티가 아닌 로컬 워런티 임으로 아예 '사설AS'를 각오하지 않는 다면 좋은 방법은 아니다.


이미 iOS 9으로 업데이트를 했다면, 매체에서 보여주던 '라이브 월페이퍼'가 자신의 기기에서는 구동되지 않음을 알 수 있다. 이는, 아이폰6S에서 지원하는 라이브 월페이퍼를 구형기기에서 지원하지 않기 때문이다. 물론, 이제 곧 탈옥을 통해서(예를 들자면 3D-터치, 카드 앱 스위처 등) 새 아이폰6S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능들을 구형 아이폰들로 포트(물론 차이는 있다.)하기 시작할 것이다.


단, 이런 탈옥을 위해서는 현 시점 기준 iOS 8.4를 유지해야 함으로 미리 iOS 9의 월페이퍼를 적용해보고 싶은 사용자들을 위해서 아래 새로운 6장의 iOS 9 월페이퍼 다운로드 링크를 걸어놨다.


Wallpapers


월페이퍼의 출처는 @iDeviceArt로, iDeviceArt online gallery에서는 아이폰, 애플 워치, 데스크탑 관련 월페이퍼를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불행하게도, 실버 아이폰6S의 블루 피쉬 월페이퍼는 컬랙션에 빠져있다. 만약, 1080 x 1920 해상도 버전의 이미지를 갖고 있다면 댓글로 남겨둘 경우 완벽하게 월페이퍼로 변환하여 제공할 수 있다.



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DownloadiPhone


Source: iDB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