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찬스

고환율의 한·일 국채금리 나란히 최고치 경신

T.B 2025. 12. 9. 23:37

 

 

'여론조사'에 따르면, 최근 몇 달 동안 민주당의 지지 기반이 개선되었음에도 '불구하고', 공화당 의원과 민주당 의원 '모두' 미국인들에게 크게 인기가 없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영국은 '제3 정당'(대안 세력)이 나왔는데, '미국'이나 한국은 양극화가 극심한 양당체제라 어려운 구조입니다. '이재명' 대통령은 잘 안 알려진 새로운 얼굴로 '감각'을 '보인 것' 같습니다.

 

 

 

'홈플러스'는 '납품대금' 지연으로 상품공급 차질이 발생했습니다. KT 무단 소액결제의 윗선은 '중국인'이라고 합니다. '알리페이'는 거래건수가 18% 성장했다고 합니다. 쿠팡은 탈퇴 후 개인정보를 2년에서 '5년 보관'도 해왔다고 합니다. 쿠팡 이용자는 5일 만에 '200만 명' 감소했습니다. 쿠팡 사태에 '유통업계'가 들썩이며 계열사를 '총동원'다고 합니다.

 

 

 

이재명 대통령이 '미국기업'을 언급하며 과태료 '현실화'와 '경제제재'를 위한 강제조사권 방안을 검토를 말했습니다. 검은머리 '외국인' 김범석 의장이 쿠팡 청문회의 증인으로 '채택'됐는데, 출석은 '불투명'하고 안 나오면 '고발' 검토를 하겠다고 합니다. 미국에서 징벌적 손해배상 소송은 지배구조·공시의무 '위반'에 집중하여 연내 '소장 제출'을 목표로 합니다.

 

 

강경파 추미애 국회 법제사법위원장은 '내란재판부' 위헌 '논란'에 '더불어민주당'이 너무 쫄아서 훅 가려고 한다면서 위헌 시비가 있을 뿐 위헌 소지가 없다며 '법무부 장관'을 제외하면 OK라고 했습니다. '법사위 강경파' 장경태에 성추행을 당했다는 고소인은 온라인에서 벌어진 '2차 가해'에 법적 대응에 나섰다고 합니다.

 

 

이재명 대통령이 종교단체가 지탄받을 행위를 하면 당연히 '해산'한다고 합니다. 박지원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파헤쳐야'한다 했고, '한동훈' 국민의힘 전 대표는 불면 '죽인다'는 공개 협박이라고 했으며, 조국 '성비위'당 대표는 '정정당당'하게 '대응'하라고 했습니다. 김건희 특검은 통일고-더불어민주당 접촉에 관한 '내사사건'을 '국가수사본부'에 이첩했습니다.

 

 

중국과 러시아 '군용기' 9대가 동·남해 방공식별구역(KADIZ)에 한 때 진입했는데, 군이 공군기를 '출격'한 '전술조치'로 대응했으며 '영공 침범'은 안 하고 이탈했다고 합니다. 다카이치 사나에 일본 총리는 또 '다케시마'(독도)는 일본 영토라고 주장했습니다. 북부서 규모 '7.5 지진'났다는 일본 국채 20년물 금리는 최고치를 '재차 경신'했습니다.

 

 

 

레고랜드 '쇼크'에 윤석열 정부가 국부펀드인 한국투자공사(KIC) '운용수익'까지 꺼내 '환율 방어'를 했다고 합니다. '고환율'과 원화값 급락에 달러 대출은 갚아도 '늘어'난다고 합니다. '국고채'는 3년물이 3.10%대 '진입'하며 '1년 4개월'만에 최고치를 찍었고, 한국은행이 국채를 1조 5,000억 원 매입했지만 국채금리는 연중 '최고치'를 경신했습니다.

 

 

 

수년간의 출산율 감소로 한국은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고령화되는 사회입니다. 한국 역사상 '100년' 만에 처음으로 70대 인구가 20대 인구를 앞지르기도 했습니다. '서울'의 하리우드 클래식 영화관은 '70대' 이상 '노인'이 '20대'보다 많아 미래와 희망이 '죽은 나라'에서 인기가 많습니다. 한국은행 이창용 총재는 2040년대 잠재성장률이 '0%대'라고 했습니다.

 

 

 

'연봉 3억' 예금보험공사 사장 후보가 주목된다고 합니다. 고용 한파에 11월 구직자 1명당 일자리가 '0.43개'라고 합니다. 졸업해도 백수 신세라는 취준생 '10명 중 6명'이 취업에 큰 '기대 없다'고 하며, '서류'만 넣고 기다린다는 '소극적 구직'자라고 합니다. 올해 '실업급여' 지급액은 '역대 최대'로 예상되는데, '비정규직'은 정규직보다 더 줘야한다고 합니다.

 

 

'서울 거주' 청년 '3명 중 1명'이 '나혼자 산다'고 합니다. '홀로 사는' '1인 가구'는 첫 800만 명을 '돌파'했고 전체 가구 중 36%를 차지하여 '역대 최고'치를 경신했으며, 이중 '53.6%'는 '12평 이하'에 거주하는 연소득 3,000만 원 이하라고 합니다. '김어준'은 '조진웅'이 문재인 정부 시절 활동 때문에 작업을 당했으며 '장발장'이 탄생할 수 없냐고 했습니다.

 

▲부유층을 위한 관세를 정치적 포퓰리즘 전략으로 써서 금리 인하를 지연시킨 공화당 '트럼프'와 테슬라(목표 주가 '120 달러')의 '일론 머스크 감옥과 미치광이 뉴욕좌파 '척 슈머', 11.5 대선 말아먹은 트페미 '카멀라 해리스' 퇴출 운 중입니다.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