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갤럭시노트5 갤럭시S6엣지 공식 프레스 렌더 유출

T.B 2015. 8. 1. 15:49

삼성의 차세대 플래그쉽 스마트폰 갤럭시노트5와 갤럭시S6엣지의 프레스 렌더(press renders, 보도자료 이미지)가 유출됐다. 프리랜서 에디터이자 유출 전문 Evan Blass(@evleaks)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서 8월 13일 뉴욕에서 공개될 예정인 2기기의 사진을 올렸다. 



루머대로, 갤럭시S6엣지 플러스는 스타일러스펜을 지원하지 않을 것으로 보이고, 기존 S6엣지 디자인을 따른다. 갤럭시노트5 또한 갤럭시노트4와 비교 했을 때 외관상 뚜렷하게 디자인적인 변화가 없을 것으로 보인다.



스프라이트 전면 디자인이 민무늬로 변경되었고 논란의 유격문제는 해결될 듯 하다. 엑시노스 7422의 GPU는 Mail-T760으로 동결될 것으로 보인다. ARM에서는 지난 2013년 10월 30일, 16코어 Mali-T760과 Mali-T720을 발표했다. 당시 대만의 Mediatech, 중국의 lock chip, LG전자, 삼성전자가 라이센스를 취득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