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원플러스2세대 디자인 사진 영상 모음

T.B 2015. 7. 28. 16:00


2014년 Lifehackers 선정 최고의 안드로이드폰으로 뽑힌, 원플러스의 원플러스원에 이은 후속 모델 원플러스2세대 사진 모음이다. '스압'이 상당하니 스압류 포스팅에 거부감이 있는 분들께서는 '뒤로 가기' 혹은 브라우저를 닫아주시면 되겠다.


원플러스2세대에 관심이 있는 분들께서는 '디테일한 사진 모음' '첫인상과 핸즈온 영상' 은 물론, 최신 안드로이드 5.1.1 기반 OxygeonOS 2.0, 지문인식센서 반응 속도 등에 관한 정보까지 '총망라' 됐으니 참고 할 수 있다.


디자인이 상당히 '고급진' 데, 이 디자인들은 원플러스측에서 몇가지 디자인을 제시한 후 '투표'로 가장 많은 득표를 한 디자인이 선정되어 출시됐고, 1위는 Bamboo 디자인이었다. 이정도급 (해외매체)'난리'라면 삼성, LG, HTC, Sony, 샤오미 정도의 글로벌 제조업체들의 신제품이 출시됐을 때 정도의 파급력인데, 그만큼 원플러스2세대에 관한 관심이 높다는 반증이다.


원플러스는 시아노젠모드(CM, CynogenMod) 개발자들이 설립한 법인 Cynanogen으로 2013년 12월 설립된 신생기업이자 OPPO의 부사장인 피트 리우가 CEO다. 원플러스는 2014년 4월에 원플러스원을 출시한지 6개월도 채 되질 않아 원플러스원을 글로벌 히트작으로 만들어놨으며, 1년 3개월 만에 2세대를 내놨고, NFC를 지원하지 않는다는 단점을 제한다면 '초-저가격 + 고스펙'을 실현하여 다시 한번 안드로이드 커뮤니티를 '뒤집어놨다.'


원플러스는 안드로이드 제조업체 중 보기 드물게 '1년에 1기기' 만 출시한다. 사실상 애플을 제한다면 이런 제조업체는 없고, 애플 보다 더 적은 기기(단 1대)를 생산한다. 파운드리 제조업에 특화된 애플과의 단순 비교야 의미가 없지만, 원플러스는 앞으로 1년 동안 '놀지 않는다.' 즉, 구글이 배포한 안드로이드OS를 커스터마이징 한 OxygenOS 2.0(안드로이드 5.1.1 기반)에 관한 SW사후지원까지 기대할 수 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