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탈옥

iOS8.1.1에서 8.1 다운그레이드 지금이 마지막 기회

T.B 2014. 11. 18. 17:32


한국에서 아이폰 쓰면 반드시 알아야 할 블로그라 평가 받는(...), 'TB SNS' 구독자분들 중, 탈옥(jailbreak)을 염두에 뒀다면, 이미 iOS 8.1.1 베타 소식과 함께 Pangu exploit이 패치됐다는 소식을 들었을 것이니, 절대 오늘 배포된 iOS 8.1.1로 업데이트를 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또한, 아직 iOS 8.x가 충분히 안정적이지 않다는 이유로, iOS 8.1로 업데이트 하지 않은 이전 iOS 7.x 사용자도 8.1로 업데이트 했을 것입니다.


그러나, 실수로 (예를 들자면, 아직 아이폰 사용법에 적응하지 못해서)iOS 8.1.1로 업데이트 했다던지, 시간이 없어서 깜빡하고 iOS 7.x 인데, 탈옥을 생각하고 있다면, 지금 당장 iOS 8.1로 다운그레이드를 해야합니다.


현재 시각(14.11.18) 아직까지, 애플에서 iOS 8.1에 대한 api tickets가 제공됩니다. 보통, 새 업데이트 배포 후 24시간 안에 이 api tickets가 만료되니, 지금 서두른다면 8.1로 복원 후 탈옥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다운그레이드 방법은, iOS 8.1 IPSW 펌웨어를 다운로드 받은 후, DFU 복원 방식으로 진행하여 8.1 다운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