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페이퍼

아이패드 프로 5K 데모 포토 월페이퍼

T.B 2018. 7. 22. 16:00


Reddit 유저 u/ajsayshello- 는 애플 스토어에 방문하였을 때 에어드롭(AirDrop)을 이용하여 이 아이패드 프로의 월페이퍼 원본인 데모 포토를 'imgur' 로 업로드 하여 공유하였습니다.


그러나 Imgur 로 업로드 할 경우 해상도가 낮아지기 때문에 'WeTransfer' 로 완전한 5K 해상도의 이미지를 재업로드 하였습니다. 업로드 된 이미지들은 월페이퍼라기 보다는 데모 포토입니다만, 백그라운드 월페이퍼로써 사용하기에 충분합니다.


WeTransfer 로 부터 .zip (775MB)를 다운로드 받으면 포스팅 썸네일의 부에노스 아이레스 공중 촬영샷이 빠져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u/ajsayshello- 는 이 이미지를 21인치 Mac에서 확인하였으며 27인치 아이맥(iMac)에서도 적합할 것이라고 말하였습니다.


Source: Reddit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http://ryueyes11.tistory.com/)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