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아이폰X '블러쉬 골드' 일까? '레드' 일까?

T.B 2018. 3. 28. 20:21


지난 몇주 동안 다수의 보도들에 따르면 애플이 아이폰X의 판매 부진을 만회하고자 아이폰 SE 2세대를 출시하지 않을 것이며, 3/4분기 9월 이벤트 신제품이 아닌, 2017 아이폰X에 관한 새로운 색상 옵션을 계획하고 있다고 합니다.


물론, KGI의 분석가 밍치궈 또한 애플이 3종의 아이폰을 준비중이기 때문에 아이폰 SE 2세대를 개발할 여력이 없다고 말하였습니다.


이 렌더는 작년에 출시되었던 아이폰7과 아이폰7플러스와 같은 레드 색상이지만, (아이폰7의 제트 블랙 처럼)유광 글래스백 마감이 특징적입니다.


더불어, 전면부가 화이트였던 작년과 달리, 이번 아이폰X 렌더링은 앞면을 현재의 화이트 및 스페이스 그레이 음영과 동일한 블랙입니다.


가장 최근 주말을 포함하여 글로벌 재고량이 5%를 넘어선 아이폰X의 판매 부진 및 판매량 감소 시즌에 접어듦에 따라 판매량을 늘릴 수 있는 색상 옵션들이 추가될 것이라고 다수의 보도들이 있었습니다.


이 부분에 관하여 의견이 갈리는데, 2건의 보도에서는 '블러쉬 골드' 를 지적하였으나, 나머지 1의 보도에서는 레드 색상일 수 있다고 말하였습니다.



Source: Martin Hajek, Via: 9to5Mac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