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페이퍼

아이폰X 노치를 가려주는 미니멀 월페이퍼

T.B 2017. 11. 20. 07:07


아이폰X에 관해서 많은 논란들이 계속되고 있다. (iDB)개인적으로, 나는 노치 디자인에 관하여 신경쓰지 않는다. 노치에 관한 불평들과 조롱들은 지극히 개인적인 것이다. 이것은 당연히 (iDB)나의 의견으로 많은 사람들은 여전히 노치에 관한 거부감으로 노치를 가리기 위해 월페이퍼 상단을 가리려하지만 나는 동의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노치를 원치 않는 사람이라면, 아래 미니멀 그라디언트 월페이퍼 세트가 있다.


Minimal gradient iPhone wallpapers


미니멀리스트 월페이퍼는 월페이퍼 카테고리에서 늘 인기가 있다. 이번주에는 이전에도 두번 월페이퍼팩을 우리에게 보내준 적이 있는 @danielghuffman 의 월페이퍼 컬렉션이다.


이 이미지들은 아이폰X의 노치를 미세하게 가리기 위해서 디자인되었지만 모든 아이폰들에 맞게 끔 크기가 조절된다. 다시 말하자면: 이 월페이퍼는 모든 아이폰들(뿐만 아니라 안드로이드폰들에도)에 적합하다.



DownloadiPhone



Download (slightly lighter blue): iPhone



DownloadiPhone



DownloadiPhone



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Source: iDB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