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페이퍼

이번주 월페이퍼: 추상형과 색상

T.B 2017. 10. 9. 07:03

Wallpapers of the Week: abstract shapes and colors

이번주 월페이퍼: 추상형과 색상



이번주 월페이퍼 섹션은 완전히 다른 유형의 이미지로 가득하며 특별한 카테고리 또는 테마를 포스트 하려 합니다. 그러나 가끔씩 독자들의 제보에 따라 무작위로 여러장의 월페이퍼들을 소개하기도 하지만, 특별한 카테고리에 적합치는 않습니다. 오늘, 저는 여러분들의 보는 즐거움에 관한 다운로드를 위한 약간의 스모가스보드(smorgasbord)를 때려치고 싶습니다. 여러분들께서는 이미지 컬렉션과 모순됨을 발견 할 것이고, 유일한 유사점은 아름다운 추상형과 색상들입니다.


Reader abstract wallpapers

독자 제보 월페이퍼


우리의 이번주 월페이퍼 섹션은 주로 @jim_gresham 트위터를 통해 독자들이 제보한 이미지들로 구성됩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iOS 기기와 완벽하게 어울리는 이미지를 찾기 위해 매일 웹을 검색합니다. 오늘 컬렉션은 아래에 첨부한 3가지 다른 제보물들이 출처입니다. 이 멋진 월페이퍼들을 제보해준 Philipp, Alex, AR72014 에게 감사드립니다.


여러분들께서 멋진 월페이퍼를 만들 수 있는 세트, 컬렉션 또는 멋진 이미지들이 왕창 있다면 매주 다운로드를 위해 언제든지 제보해주시길 바랍니다.



Download via @phlntn7680 × 4320 (this will fit any device, just resize when setting)



Download via @alexmuench: iPhone (not X)



Download via @AR72014: iPhone; iPhone X



Download via @AR72014: iPhone; iPhone X



Download Xaomi MiBook Pro via @AR72014: iPhone; iPhone X



Download AuraX via @AR72014: iPhone X


원문: iDB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