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페이퍼

아이폰X 월페이퍼 팩1

T.B 2017. 9. 14. 07:08


어제, 애플은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가장 진보된 아이폰을 공개했습니다. 아이폰X는 멋진 OLED 디스플레이를 갖춘 놀라운 기기랍니다. 이번주 월페이퍼는 여러장의 월페이퍼 팩을 소개할 예정입니다. 우리는 월페이퍼를 통해 이 새로운 스마트폰의 폭넓은 색상과 스펙트럼과 강한 검정 콘트라스트를 최대한 활용 할 수 있게 됐습니다.


폴더에 담아 둘 월페이퍼를 모으기 위해서 새 기기가 준비될 때 까지 기다려야 할 이유가 무언가요? @Axellvak 가 제공한 아이폰X 월페이퍼를 모아두세요!


iPhone X wallpaper pack


@Axellvak 는 아이폰X를 위해 특별히 5장의 월페이퍼 팩을 제작했습니다. 새 기기의 해상도는 1,125 x 2,436 입니다. 아래의 월페이퍼는 3,000 x 2,000 으로 제작됐음으로 디스플레이를 충분히 활용 할 수 있습니다. 이 월페이퍼는 새 기기의 2배 해상도로 제작되었지만 시차 효과를 위한 공간을 감안하고 아직 이미지 파일의 용량까지 감안한 최적 사이즈가 없는 만큼 어느 쪽이 됐던지간에 아래의 월페이퍼들은 새 기기의 디스플레이에 완벽하게 적합할 것입니다.


@Axellvak 의 더 많은 작품들은 그의 '온라인 갤러리' 를 통해서 월페이퍼 컬렉션을 확인할 수 있답니다. 더 많은 아이폰X 월페이퍼 팩들이 기다리고 있으니 관심을 가지고 제일 먼저 확인하세요.



Download: iPhone X



Download: iPhone X



Download: iPhone X



Download: iPhone X



Download: iPhone X


Source: iDB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