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아이폰 라이브포토 월페이퍼 앱 Wally Papes



iOS의 기능들 중 빠르게 좋아하게 되는 기능들 중 하나가 되는 것에 '라이브 포토(Live Photo)' 를 찍는 기능이다. 한번에 하나의 장면이 아닌 3초 동안 당시의 기억이 얼마나 다른지를 보여주는 것은 기존의 사진들과 분명하게 다르다. 사람들은 종종 자신의 앨범을 통해 각각의 라이브 포토를 재생하고 있음을 알게 된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라이브 포토를 배경화면이나 잠금화면으로 설정 할 수 있다. 그러나 라이브 포토를 인터넷 게시물로 공유할 수 있는 방법이 거의 없다. @DaveGorum은 새로 출시 된 라이브 포토 앱인 Wally Papes를 소개했다.


Wally Papes


열성적인 사진 매니아인 Gorum은 그의 활동을 기반으로 하는 '웹 갤러리'(진심으로, 확인해 볼 것을 권한다.)에서 멋진 .gif 사진을 만들고 있다. 몬테베르데, 코스타리카에서 촬영한 이미지는 다음과 같다.



우리는 그가 그의 작품을 배경화면으로 만들게 되어 기쁘게 여긴다. 아이폰용 라이브포토 갤러리에 엑세스를 원한다면 Wall Papes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하라. Gorum이 촬영한 큐레이션 된 이미지 목록이 정기적으로 업데이트 되기를 기대한다.




Source: iDB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GeNoiRC 2017.07.01 10:3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흐앙 10.2 이상만 설치가 가능하네요 ㅠㅠ 9.3.3이라 체험을 해볼 순 없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