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이번주 월페이퍼(1): 스마트폰과 PC를 위한 5장의 월페이퍼



이번주 월페이퍼는 '2팩' 을 소개 합니다. 안드로이드 월페이퍼는 잘 소개하지 않는 이유가, 어차피 아이폰을 위해서 디자인된 월페이퍼들도 충분히 감각적이고, 안드로이드폰에서 사용해도 아무 문제가 없기 때문입니다. 왜냐하면, 모든 아이폰 크기(4.7인치 및 5.5인치)에서 쓸 수 있게 끔 나오기 때문이죠.


소개 할 월페이퍼는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그리고 사용중인' 월페이퍼로 스마트폰용 2장, 랩톱 및 데스크탑용 3장이 되겠습니다. 스마트폰은 각 스마트폰에 맞게 자동으로 사이즈 조절이 되지만, 데스크탑은 사이즈가 조절이 잘 되지 않을 수도 있는데요. 그럴때는 널리 쓰이는 최고의 이미지 뷰어 ACDSee를 기준으로 Tools → Wallpaper → Centered 를 선택하여 가운데 정렬 후 Restore로 전체 화면 크기에 맞게 사이즈 조절이 가능합니다.


Hatsune Miku by alchemaniac



하츠네 미쿠(Hatsune Miku)는 트윈-테일(Twin-tail) 스포츠 싱어로써 전세계를 대상으로 콘서트 및 수백만장의 레코드를 판매하며 컨벤션을 운영한다. 놀라운 사실은 미쿠의 디지털 목소리 뒤에 숨겨진 목소리가 사람이 아니라는 점이다. 하츠네 미쿠는 보컬로이드(Vocaloid: 보컬 + 안드로이드) 브랜드를 뛰어 넘은 것으로 알려져있으며, 작품의 상당 부분이 디지털 기술적 기반이지만, 매우 자연스러운 장면으로 인지도가 높다.



Cherry Blossoms Wallpaper by WindyLyfe



봄은 사람들에게 많은 것을 의미하지만, 워싱턴DC 주민들에게 봄은 벚꽃(Cherry Blossoms)을 의미한다. Deviantart 유저 WindyLife 는 다양한 인상적인 장면들을 담아내고 있지만, 검은 고양이가 꽃 잎을 뚫고 달리는 것 같은 이 장면이 특히 인상적이었다. 분홍색 아이콘의 꽃길 홈스크린은 아이콘팩 등을 사용하면 잘 어울린다.


La Muerte ba MooreD3



어떤이들은 3D 애니메이션에 셀 애니메이션 보다 좋지 않다고 한다. 그리고 나는 여기 저기 뛰어 오르면서 소리 칠 것이다. "내가 기억하는 땅에 있을 때 까지는 사실이 아니다.!" 3D 애니메이션은 역동적일 수 있으며, 아름답고 마법처럼 될 수 있다. 3D 애니메이션이라는 생명의 책은 우리의 이야기속에서 장난감 같은 인간들과 신세계의 신들에게 활력과 신비함을 부여하는 광채로 디지털 매체를 사용한 것이다.


La Muerte는 달콤한 설탕 사탕으로 만들어졌다고 한다. 그러나 La Muerte는 원래 선과 악을 상징한다. 그녀는 붉은 황금빛 눈을 통해 영화의 끝 부분에서 우리 모두가 상기해야 할 분명한 메시지를 전달한다. "누구든지 죽을 수있다. 이 아이들은 용기있게 살아야한다."


Neuschwanstein Castle



노이슈반슈타인 성 (Neuschwanstein Castle)은 독일 산속에 자리 잡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성 중 하나다. 나는 대학 시절 침대 위에 성의 포스터를 매달아놨고, 아마도 많은 벽에 걸렸을 것이다. 대부분의 그림은 눈이나 여름의 화려함을 덮어 쒸운 성을 보여주지만, 루비 처럼 붉은 단풍에 둘러쌓인 성의 이미지는 어떤 의미에서 '깡패' 다. 성 주변에 드리워진 거대한 붉은 색 망토와 마찬가지로 빨강 색조가 검붉은 색들과 함께 포함되어 있어 테마들과 잘 어울린다.


Sinatra Mic Wallpaper by RurouniVash



"키가 큰 나무보다 키가 크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깊고 푸른 바다 보다 깊습니다. 그것이 진짜라면 얼마나 깊은 곳 이냐.."


시내트라(프랭크 앨버트 시내트라, Frank Albert Sinatra, 1915 ~ 1998, 미국의 가수 겸 영화배우)는 스타일 이상으로 시대와 삶의 방식을 연상시키는 단어다. 그것은 전세계적으로 라운지 클럽과 마티니 열풍을 불러 일으켰으며, 얇은 넥타이와 얇은 옷을 연상시킨다. 보다 단순한 목표와 단순한 노라와 단순한 시간을 연상시킨다. 이 월에이퍼는 멋진 복고풍이지만,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시내트라의 벨소리(효과음)를 함께 사용해야 한다.



Source: Androidcentral (1),(2),(3)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