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암울한 한국, 빛나는 인도

T.B 2024. 3. 19. 09:56

 

"구 소련의 영광을 되찾겠다"라는 자신의 정치적 야욕을 위해 우크라이나를 침략한 독재자 블라디미르 푸틴은 러시아가 사전에 결정된 대통령 선거에서 기록적인 승리를 거둔 후에도 목표를 추구하는 것을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푸틴은 일요일 오후 모스크바에서 지지자들에게 "아무리 우리를 억압하고 싶어도, 의지, 의식, 역사상 아무도 성공하지 못했고 지금은 성공하지 못했으며 결코 성공하지 못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푸틴은 자신이 선거 전에 시작한 모든 주요 "그리고 일부 지역에서는 원대한 계획"이 "분명히 성취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우리의 민주주의는 일부를 위한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모두를 위한 것이어야 합니다."

 

 

 

소련 동독에서 KGB 요원으로 근무한 것부터 크렘린궁의 극치에 이르기까지 러시아 연방의 역사는 여러 면에서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의 역사와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입니다. 2024년 대선에서 대통령의 또 다른 임기를 주목하면서 스카이 뉴스는 그의 장기 집권과 그의 권력 장악을 위협한 사건들을 돌아봅니다.

 

 

 

전 '세계 일주'를 한 데는 이유가 있죠. '우크라이나-국경법 패키지' 뒤집은 러시아, 이스라엘 네타냐후 극우당 가자지구, "중국 관세는 60%를 때리고 맥시코 관세는 100%를 때리겠다"는 미국 도널드 트럼프 극우당의 트럼프가 대미를 장식을 한 것입니다.

 

 

밥상을 차려서 숟가락으로 떠 먹여 줘도 못 먹는 '아마추어'들이 아는 게 없으니까 말 귀를 '못 알아 듣고' 선거도, 경제도, 외교도, 민생이 힘듭니다. 전 세계적으로 Tories’ Misery Index(궁핍지수, 불행지수) 높은 곳 치고 지지율 높은 곳이 '없어요'. K-부동산, K-배터리가 국가 및 국제사회 시스템에서 '도대체 뭐라고' 이러는지 의문입니다.

 

 

호주의 새 부모들은 2026년부터 현재보다 6주 늘어난 6개월간의 정부 지원 육아휴직을 받을 수 있게 됩니다. 자격은 월요일 상원을 통과한 법안에 따라 2026년까지 매년 2주씩 점진적으로 증가하며, 파트너에게는 1개월의 휴가 자격이 주어집니다. 정부는 아버지들이 더 많은 돌봄 책임을 맡도록 장려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17,000석 규모의 고척 스카이돔에 새로 설치된 LED 경기장 조명 아래 새로운 인조잔디가 밝은 녹색으로 빛나고 있습니다. VIP를 위한 클럽 하우스와 스카이박스는 새롭게 페인트칠을 하고 개조하는 한편, 노점상들은 치맥(치킨과 맥주)을 사재기하기 위해 서두르고 있습니다. 26, 27일 서울에서는 LA 다저스와 샌디에이고가 메이저리그 첫 경기를 치릅니다. 다저스 오타니 쇼헤이와 야마모토 요시노부가 다르빗슈 유, 김하성과 맞붙는 가운데 2024년이 아시아의 순간으로 다가왔습니다.

 

 

인도가 선거를 앞두고 있을 때, WhatsApp에서 Bloomberg India의 채널을 따라 돈과 기업이 정치와 권력과 교차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세계에서 가장 큰 민주주의 국가인 인도의 나렌드라 모디 총리가 세 번째 5년 임기를 놓고 경쟁하는 선거를 앞두고 있습니다.

 

모디 총리와 그의 인도인민당에 대한 반대가 여전히 구체화되고 있고 인도의 일부 지역에서 저항에 직면해 있지만, 많은 관측통들은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선출된 지도자 중 한 명인 총리가 승리할 가능성이 높다고 말합니다.

 

인도는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주요 경제 국가이며, 세계 무대에서 위상이 상승하고 있고, 모디 총리의 힌두 민족주의 홍보가 지지자들을 얻고 있습니다. 그의 정당은 작년 말 국가 차원의 선거에서 놀라운 승리를 거두지 못했습니다.

 

▲'윤석열 정부'와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월 1,000원 이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가짜뉴스, 편파방송 '제보' 받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