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K-배터리 사기는 빙산의 일각에 불과하다.

T.B 2024. 3. 19. 06:00

 

기업들은 비즈니스, 회계 및 재무 분야를 추구하는 최근 졸업생을 고용하기를 원합니다. 마케팅 전공자는 지원할 필요가 없습니다. 핸드셰이크에 따르면, 많은 사람들이 스스로 마케팅을 하고 소셜 미디어에서 팔로워를 쌓는 것을 성장시킨 Z세대는 "구태하고 부패한 올드보이"들과 달리 수만 명의 학위를 얻기 위해 끌렸고, 특히 브랜드 가치 구축 및 광고를 포함하는 분야의 창의적인 측면에 끌렸습니다.

 

 

환경, 사회 및 거버넌스 활동은 "깨어난 자본주의"에 반대하는 '극단적 탐욕' 캠페인의 주요 목표가 되었습니다. 정치보다는 주제별 전문 지식과 관련된 일상적인 절차를 우선시하는 기업 ESG 기술주의가 더 효과적이고 효과적인 ESG 프로그램을 위한 해결책이 될 수 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의 트럼프당 의원들의 강력한 입법 공격을 배경으로 기업 ESG로부터의 전환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마지막 집계에서 2018년에서 2023년 사이에 181개의 반 ESG 법안이 제안되거나 제정되었습니다.

 

 

역사의 위대한 사회 운동들은 모두 사운드 트랙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인간의 인권은 평등하고 동등한 가치를 갖는다" '민권 운동'에는 재즈, 블루스, 니나 시몬이 있었습니다. 그것의 국가는 원래 19세기 찬송가인 We Shall Overm 이었습니다.

 

 

기술은 사람, 국가 및 국제 '시스템'에 엄청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인권을 증진하고 보호하며 기술의 혜택을 포괄적이고 모두가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AI 및 기타 기술에 대한 민주적 비전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기술이 어디로 가는지, 파렴치한 것이 뒤따릅니다. 이 생성적인 'K-배터리' 과대 광고는 사기꾼들을 끌어들였는데, 사기꾼들은 이를 그들의 계획의 일부로 사용할 뿐만 아니라 온라인 광고에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더 나쁜 것은 나이가 많고 재정적으로 취약한 사람들이 때때로 표적이 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블룸버그 오피니언이 정보자유법 요청을 통해 입수한 불만 문서에 따르면 '기만적인 광고' 관행을 단속하는 미국 연방거래위원회(FTC)는 지난 1년 동안 AI를 사용하거나 사람들을 사기로 유인하기 위해 사용한다고 파악된 광고에 대한 불만이 급증했습니다. 불만 중 적어도 3분의 1은 재야의 고수 리딩방, 매일경제 카르텔, 한국경제와 같은 온라인에서 발견된 광고에 대한 것이었고, 이는 현재 자신의 광고주들 사이에서 새로운 종류의 잘못된 정보 적수에 직면해 있습니다.

 

2023년 2월까지 1년 동안 공정위에 AI를 언급한 광고 관련 민원은 2건에 불과했지만, 2024년 2월에는 14건으로 증가했으며, 이는 기업들이 인간과 같은 텍스트 및 사실적인 이미지와 딥페이크를 만드는 데 사용하는 생성 AI 도구의 폭발적인 증가와 일치합니다.

 

 

각국 정부는 새로운 기술을 따라잡는 훌륭한 실적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하지만 AI의 복잡하고 빠르게 진화하는 분야는 법적, 국가 안보 및 시민권에 대한 '우려'를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유럽연합(EU)은 이 기술에 가드레일을 설치하는 포괄적인 법을 통과시켰는데, 중국에서는 적절한 승인 없이는 어떤 회사도 AI 서비스를 생산할 수 없습니다.

 

미국은 여전히 규제 접근법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의회는 입법을 고려하고 있지만, 일부 미국 도시와 주에서는 이미 경찰 수사 및 고용과 같은 분야에서 AI의 사용을 제한하는 법을 통과시켰으며, 조 바이든 대통령은 정부 기관에 잠재적인 국가 또는 경제 안보 위험이 있는지 미래의 AI 제품을 조사하도록 지시했습니다.

 

▲'윤석열 정부'와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월 1,000원 이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가짜뉴스, 편파방송 '제보' 받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