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스탈린 뛰어넘은 푸틴? 사실상 '종신 집권' 노욕 이루나

T.B 2024. 3. 18. 14:24

 

 

블라디미르 푸틴이 러시아 대통령으로서 우크라이나 전쟁을 강화하고 서방에 도전하기 위해 6년을 더 확보했으며, 크렘린궁은 사전에 결정된 투표에서 그에 대한 기록적인 대중의 지지, 전쟁이 정치적 자산임을 보여주었습니다.

 

 

3일간의 투표가 끝난 직후인 일요일 늦게 국영 TV로 방송된 출구조사에 따르면 푸틴은 87%를 얻었습니다. 이는 2018년 선거에서 현직 대통령이 받았던 이전 최고치인 77%의 지지를 넘어선 것입니다. 절대로 전쟁을 멈출 생각이 없을 것이며 북유럽부터 진격을 할 것입니다.

 

 

어려운 얘기도 아니고, 코로나 19 3년에 전쟁이 3년 차인데 러시아 푸틴은 멈출 생각이 없고 가자지구는 끝이 보이질 않는데 홍해 공급망은 몇 개월이 더 걸립니다. 문제는 팬데믹 이후 물동량이 늘면서 운임비가 올랐죠. 그러면 최소한 여름까지는 금리인하가 없다는 얘기가 됩니다.

 

 

부다페스트 성 지역에 있는 빅토르 오르반의 재단장된 18세기 본부는 나라를 자신의 정치적 영역으로 바꾸어 놓은 총리의 강력한 상징입니다. 하지만 도시 전역에는, 다른 종류의 제국이 건설되고 있습니다.

 

 

오르반의 사위인 Istvan Tiborcz는 부다페스트에 있는 6개의 호텔이 완공되었거나 재건 중에 있는 것을 포함하여 관광 산업에서 이 나라의 가장 중요한 투자자로 부상했습니다. 가장 최근에 발표된 기록에 따르면, 그의 지주 회사의 자산은 지난 8년 동안 최소 650억 포린트(1억 8천만 달러)로 급증했습니다.

 

 

EU 지도자들은 3월 21일부터 22일까지 만나 방어 준비 상태에서 EIB의 역할을 포함한 안보에 대해 논의할 예정입니다.

 

 

이번 주 영란은행은 인플레이션이 21/2년 만에 최저치로 하락할 것으로 예상되는 새로운 데이터가 도착했음에도 불구하고 금리 인하가 임박했다는 신호에 저항할 것으로 보입니다. 앤드루 베일리 총재와 그의 동료들은 3월 21일 회의에서 기준금리를 16년 만에 최고치인 5.25%로 떠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는 미국 연방준비제도이사회와 유럽중앙은행보다 차입 비용을 낮추는 방향으로 선회하는 것에 대해 신중한 태도를 보여왔습니다.

 

 

수익은 50%, 100%, 그리고 갑자기 거의 200% 증가하는 아찔한 속도로 증가하고 있었습니다. 심지어 부실 자산 거래를 전문으로 하는 부티크 런던 회사인 어테스터의 오랜 베테랑들에게도, 이것은 기억할 만한 점수를 만들었습니다. 샘 뱅크먼-프라이드의 한 때 광활한 암호화폐 제국의 유적을 대상으로 한 이 거래는 작년에 부실 투자계에서 인기 있는 거래가 되었습니다.

 

 

한때 저명했던 영국의 기술 사업가 마이크 린치는 2011년 휴렛 패커드와의 불운한 거래로 런던 민사 재판에서 패소한 후 이미 재정적인 파멸 가능성에 직면해 있습니다.

 

 

티모테 후신은 가능한 한 많은 지역 축하 행사와 행사에 참석하면서 노르망디의 마을을 오가며 금요일 밤을 보냅니다. 정장과 넥타이를 매고 영리하게 차려 입은 이 프랑스 정치인은 2022년 35세의 그는 유권자들이 국가 관료주의를 극복하도록 돕고, 유레 지역의 의사 부족에 대한 국회에서의 그들의 우려를 옹호하면서 지금까지 성취한 것에 대해 자랑스러워 합니다.

 

그러나 마린 르펜의 국민 집회 당 대표인 하우스신은 그가 지역 국경을 넘어서는 임무를 수행하고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에 500표 이하로 그가 얻은 지역에서 그의 자리를 굳히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독일과 프랑스는 유럽 투자은행이 러시아의 침략에 비추어 블록의 안보를 강화하기 위한 수단으로 방위를 위한 자금 조달을 강화할 것을 촉구하기 위해 다른 12개 유럽연합 국가들에 가입했습니다. 블룸버그가 본 서한의 사본에 따르면,양국은 새로운 자금 조달 전략을 요구하는 3월 17일자 서한을 나디아 칼비노 EIB 총재, 샤를 미셸 유럽평의회 의장, 알렉산더 드 크루 벨기에 총리에게 보냈습니다.

 

 

블룸버그 조사에 따르면 독일은 경기 침체에 빠져 있으며 올해 경제가 거의 성장하지 못할 것이라고 합니다. 3월 8일부터 14일까지 실시된 여론조사에 따르면 1분기 국내총생산은 0.1% 감소할 것이라고 합니다. 한 달 전, 분석가들은 올해 첫 3개월 동안 경기 침체를 예측했습니다.

 

 

폴란드 농부들은 우크라이나로부터의 식량 수입과 농업에 관한 유럽 연합의 기후 계획에 항의하기 위해 독일 국경 근처의 주요 고속도로를 차단하기 시작했습니다. 경찰은 바르샤바와 베를린을 연결하는 A2 고속도로를 우회하고 있다고 라디오 제트 방송이 보도했습니다. 시위는 수요일까지 계속될 예정이라고 주최측은 말했습니다.

 

 

콜름 켈러허 UBS 그룹 AG 회장은 스위스 거대 은행에 대한 높은 자본 요건은 주주들과 고객들에게 불이익을 줄 것이라며 대신 스위스 은행 감시단에 더 강력한 권한을 요구했습니다. 켈러허 회장은 UBS 정부가 크레디트 스위스를 인수한 지 1년을 맞아 노에 주에르처 자이퉁 암 손탁과의 인터뷰에서 금융감독관 핀마가 능력이나 적합성이 부족하다고 판명될 때 벌금을 부과하고 고위 관리자들을 해임할 수 있는 권한과 같은 "새로운 수단"이 필요하다는 자신의 확신을 되풀이했습니다. 이는 또한 은행가들의 보수를 장기적으로 준비시킬 것이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엘리나 발토넨 핀란드 외무장관은  라도슬라프 시코르스키 폴란드 외무장관과의 기자회견에서 유럽연합은 국경에서 무기화된 이민에 대한 공동의 대응을 마련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핀란드와 폴란드 모두 국경에서 사람들을 돕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러시아와 벨라루스 당국과의 국경에서 이민자 유입에 직면해 있습니다.

 

 

네덜란드 중앙은행 총재는 차기 네덜란드 정부는 재정에 대해 엄격하게 고려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클라스 매듭은 23일(현지시간) 네덜란드 NPO1 채널에 출연해 "몇 가지 큰 비용 항목들이 우리에게 다가오고 있다"며 "내각은 매우 질서정연한 예산을 물려받고 있다"고 말했지만 더 높은 금리 부담, 고령화와 관련된 비용, 기후 및 의료 비용 증가에 직면해 있다"고 말했습니다.

 

 

파블로 에르난데스 데 코스 유럽중앙은행 총재는 인플레이션이 예상대로 완만해질 경우 6월에 금리가 인하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습니다. 스페인 은행 총재는 일요일에 발표된 인터뷰에서 엘 페리오리코에게 "지난 주 인플레이션을 2%로 끌어올리겠다는 목표를 완료했다는 발표는 곧 금리 인하와 양립할 수 있으며, 아마도 6월에 그런 일이 일어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윤석열 정부'와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월 1,000원 이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가짜뉴스, 편파방송 '제보' 받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