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호주 중앙은행(RBA) 매파적 기조 동결 가능성

T.B 2024. 3. 18. 10:43

호주 최북단 지역 주민들은 극심한 열대성 저기압 메간이 해안선으로 접근해 대피를 유도하고 주요 망간 광산을 폐쇄함에 따라 파괴적인 바람과 강한 강우에 대비하고 있습니다. 기상청의 최신 정보에 따르면, 남서부 카르펜타리아만에 있는 카테고리 3의 사이클론은 월요일 해안을 가로지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상청은 상륙한 후, 화요일 동안 약화되어 열대저압부로서 북부 준주를 가로질러 서쪽으로 이동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습니다. 호주 최북단 지역 주민들은 극심한 열대성 저기압 메간이 해안선으로 접근해 대피를 유도하고 주요 망간 광산을 폐쇄함에 따라 파괴적인 바람과 강한 강우에 대비하고 있습니다.

 

기상청의 최신 정보에 따르면, 남서부 카르펜타리아만에 있는 카테고리 3의 사이클론은 월요일 해안을 가로지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상청은 상륙한 후, 화요일 동안 약화되어 열대저압부로서 북부 준주를 가로질러 서쪽으로 이동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습니다.

 

 

옥스퍼드 이코노믹스는 재생 가능 에너지의 출시가 당초 예상보다 오래 걸리므로 호주의 탄소 배출량이 2030년 기후 목표에 도달할 만큼 빠르게 감소하지 않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월요일 옥스퍼드는 2년마다 열리는 경제 전망에 포함된 분석에서 호주가 2-3년 정도 목표를 놓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호주는 2030년까지 2005년 수준보다 43% 낮은 배출 수준에 도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다각화된 광산업체인 미네랄리소스(Mineral Resources Ltd.)는 자사의 리튬 광석을 농축액으로 가공하기 위해 포세이돈 니켈(Poseidon Nickel Ltd.)로부터 웨스턴오스트레일리아(Western Australia)에 있는 니켈 농축기 공장을 인수했습니다. 월요일 성명을 통해 미네랄리소스는 연간 150만 톤 규모의 존스턴 호수 공장을 리튬 가공 중심지로 개발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이 공장은 주변 골드필즈 지역에서 1,500만 호주 달러(980만 달러) 규모의 거래로 10개의 채굴 계약과 1개의 탐사 면허를 취득하게 됩니다.

 

 

우버는 라이드쉐어 회사가 현지 시장에 진출했을 때 수입을 잃었다고 주장한 수천 명의 호주 택시 운전사들에게 보상하기 위해 2억7천180만 호주달러(1억7천800만 달러)를 지불하기로 합의했습니다. 2019년 소송을 제기한 모리스 블랙번 로펌(Maurice Blackburn Lawers)은 월요일 우버 테크놀로지스가 8,000명 이상의 택시가 제기한 집단 소송을 해결하고 자동차 소유주와 운전자를 고용한다고 밝혔습니다. 로펌은 이번 지불이 호주 법률 역사상 다섯 번째로 큰 규모의 집단 소송 해결이라고 설명했습니다.

 

 

호주 중앙은행은 내일 경기가 더 둔화될 조짐을 보이고 실업률 추세가 높아지면서 금리를 12년 만에 최고치로 유지할 것이라는 전망이 우세합니다. 경제학자들은 RBA가 '매파 성향'을 유지하면서 3회 연속 현금금리를 4.35%로 동결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앤드류 하우저 부총재의 첫 번째인 이사회는 월요일 시드니에서 화요일 오후 2시 30분에 결정문을 발표하고, 한 시간 후 총재의 기자회견으로 시작합니다.

 

▲'윤석열 정부'와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월 1,000원 이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가짜뉴스, 편파방송 '제보' 받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