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영란은행(BOE) 금리와 불행지수(Tories’ Misery Index)

T.B 2024. 3. 18. 10:10

 

중앙은행들은 이번 주 전 세계 경제의 거의 절반을 대상으로 통화정책을 결정했는데, 그 중에는 영란은행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BOE 정책 입안자들은 목요일에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되는 새로운 인플레이션 데이터와 구매 관리자 설문조사를 갖게 될 것입니다. 금리는 다시 변경되지 않고 유지될 것으로 보이며, 전반적으로 중앙은행은 완화를 서두르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금리 인하와 인상 요구와 함께, 투표에서 또 다른 3자 분할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영국의 리시 수낙 총리는 일요일 자신의 당에 경제가 코너로 접어들고 있으며 정부가 "계획을 고수할 필요가 있다"고 말하면서 자신의 지도력에 대한 우려에 맞서 싸우기 위해 노력했다고 텔레그래프는 보도했습니다. 집권 보수당은 올해 말로 예상되는 선거를 앞두고 실시된 여론조사에서 크게 뒤지고 있으며 최근 웨스트민스터에서는 수낙의 지도력에 대한 잡음이 높아졌으며 심지어 일부 각료들도 그의 입장을 사적으로 의심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판매 포털 라이트무브(Rightmove)에 따르면 영국의 부동산 판매자들은 10개월 만에 가장 빠른 속도로 주택 가격을 인상했으며, 이는 시장이 강세를 보이고 있음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합니다. 시장에 나온 주택의 평균 호가는 3월에 전월보다 1.5% 상승한 368,118파운드(469,110달러)로 상승했습니다. 구매자들은 지난 여름 최고치였던 주택담보대출 금리가 냉각된 후 다시 몰려들었습니다. Rightmove는 가격이 1년 전보다 0.8% 상승했다고 말했습니다.

 

 

4월부터 집을 파는 거의 모든 영국 집주인들은 이번 달 제레미 헌트 총리가 발표한 양도소득세 인하에도 불구하고 수익에 더 많은 세금을 물게 될 것입니다. 브로커 햄프턴 인터내셔널의 보고서에 따르면 연간 개인 면세 수당도 동시에 줄어들고 있는 상황에서 헌트의 봄 예산 공약의 세금 감면이 판매자들에게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더 높은 세율 그룹에 속한 판매자의 약 89%는 모든 더 낮은 세율 지불자와 함께 2022년 수준에서 양도 소득세 고지서가 상승할 것이라고 합니다.

 

 

영국 정부는 다음 달부터 21세 미만의 사람들에게 중소기업 견습생들에게 자금을 전액 지원할 예정인데, 이는 여전히 젊은 층에서 높은 수준의 활동량으로 고통 받고 있는 경제 내 숙련된 노동자들의 수를 증가시킬 것으로 보이기 때문입니다. 리시 수낙 총리가 월요일 발표할 예정인 이 계획은 6,000만 파운드(7,600만 달러)에 달하는 견습생들을 위한 새로운 자금 지원 패키지의 일부이며 2만 곳에 달하는 추가 훈련 장소를 가능하게 할 것이라고 정부는 밝혔습니다. 이 발언은 이달 초 예산 편성 이후 수낙 총리의 첫 경제 연설이 될 것입니다.

 

▲'윤석열 정부'와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월 1,000원 이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가짜뉴스, 편파방송 '제보' 받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