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한국의 경제는 가상현실이다.

T.B 2024. 3. 19. 06:48

 

칫솔과 드론과 같은 다양한 제품에서 이미 작동하고 있는 인공지능을 기반으로 한 시스템은 건강 관리에서 물류에 이르기까지 산업에 혁명을 일으킬 가능성이 있습니다. 하지만 인간의 판단을 기계적인 학습 그리고/또는 위험한 '용인술'로만 대체하는 것은 '위험'을 수반합니다.

 

비록 궁극적인 우려인 빠르게 학습하는 AI 시스템이 불량해지고 인류를 파괴하려는 것이 허구의 영역에 남아 있더라도, 사람들의 일을 하는 봇들이 잘못된 정보를 퍼뜨리고 편견을 증폭시키며 시스템의 무결성을 손상시키고 '국민의 민생'을 침해할 수 있다는 우려는 이미 존재합니다.

 

 

AI를 사용하는 안면 인식 기술에 대한 의존은 이미 사람들이 범죄로 누명을 쓰게 만들었습니다. 국방부 근처에서 폭발하는 가짜 AI 사진이 온라인에 퍼지면서 '미국 증시'가 잠시 하락했습니다. 알파벳의 구글, 마이크로소프트, IBM, OpenAI는 의원들에게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필요한 AI에 대한 연방 정부의 감독을 시행하도록 장려했습니다.

 

 

상황을 잘 아는 사람들에 따르면 '애플'은 구글의 제미니 AI 엔진을 아이폰에 구축하기 위해 협의 중이며, AI 산업을 뒤흔들 블록버스터 협정의 발판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두 회사는 애플이 올해 아이폰 소프트웨어에 출시될 일부 새로운 기능을 구동하기 위해 구글의 생성적인 AI 모델인 제미니에 라이선스를 부여하기 위해 적극적인 협상을 벌이고 있으며 애플은 또한 최근에 OpenAI와 논의를 했고 AI 모델을 사용하는 것을 고려했습니다.

 

 

계획에 정통한 사람들에 따르면, 소니 그룹은 PSVR2 헤드셋의 생산을 미판매 잔량을 정리할 때까지 중단했으며, 이는 '가상 현실' 기기의 매력에 대한 의구심을 더하고 있습니다. 익명을 요구한 사람들에 따르면, 플레이스테이션 5의 550달러짜리 웨어러블 액세서리의 판매는 출시 이후 점진적으로 둔화되었고, 이 기기의 재고는 증가하고 있습니다. 소니는 작년 2월 출시된 이 제품의 200만 대 이상을 생산했다고 사람들은 말했습니다.

 

▲'윤석열 정부'와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월 1,000원 이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가짜뉴스, 편파방송 '제보' 받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