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트럼프, "유대인 민주당원들은 종교와 이스라엘을 혐오한다"

T.B 2024. 3. 20. 03:18

 

거의 모든 자금 지원이 합의되었고, 의원들은 어제 전체 패키지를 공개하여 하원과 상원이 마감일까지 표결할 수 있는 시간을 주기를 바랐습니다.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의회가 다시 한번 이민과 국경 안보를 놓고 비틀거리고 있기 때문입니다. 국토안보부에 대한 자금 지원이 보류되고 있습니다. 쟁점은 국경 정책 변화에 대한 트럼프당의 요구, 새로운 이민 제한이 없는 국경 및 이민법 집행에 대한 백악관의 요구, 그리고 TSA 요원들에 대한 급여와 같은 부수적인 문제들이었습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은 이스라엘 베냐민 네타냐후 총리와 회담을 갖고 이스라엘의 군사작전과 가자지구에 대한 인도적 지원 확대, 인질들을 본국으로 데려오기 위한 노력 등 최근 이스라엘과 가자지구의 상황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이스라엘의 장기적인 안전 보장에 대한 그의 약속을 강조하고 이스라엘은 하마스를 추격할 권리가 있다고 확인했습니다.

 

 

동시에 가자지구 전역에 인도주의적 위기가 닥쳤으며 이 군사작전으로 사망한 무고한 민간인은 이전 가자지구 전쟁을 모두 합친 것보다 더 많다고 했습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과 네타냐후 총리는 월요일 이스라엘의 가자 전쟁과 관련한 이례적인 공개적인 불화에서 열기를 낮추려 했지만, 그들을 갈라놓았던 국내 정치적 압력이 좀처럼 완화될 기미가 보이지 않았습니다. 이스라엘의 징벌적인 가자 지구 침공과 관련하여 두 지도자 사이에 몇 주 동안 독설이 확산된 후, 미국 대통령은 월요일 이스라엘 총리와의 전화 통화에서 귀중한 양보를 얻어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는 "민주당을 지지하는 유대인들이 그들의 종교와 이스라엘을 증오한다"라고 떠들어댔습니다. 하지만, 그가 대통령으로서 했던 많은 유대인 미국인들에 대한 공격이 다시 떠올랐습니다. 트럼프는 월요일 발간된 제바스티안 고르카 전 백악관 보좌관의 온라인 라디오 프로그램 인터뷰에서 민주당을 지지하는 유대인들이  "이스라엘을 싫어한다"고 말했습니다. 트럼프당 대선 후보로 추정되는 그는 척 슈머 상원 원내대표로부터 최근 베냐민 네타냐후 이스라엘 총리에 대한 비판에 대한 질문을 받았고, 조 바이든 대통령은 이를 지지했습니다.

 

 

미국 3월 '주택시장' 심리지수가 51로 집계됐습니다. 이는 WSJ이 집계한 시장 예상치 48을 크게 웃도는 수치입니다. 직전월인 2월 수치와 비교해도 3월 심리지수는 3p 상승했고 주택시장 심리지수는 4개월 연속 상승세를 이어갔으며 작년 7월 이후 가장 높은 수치입니다.

 

 

미국의 신규 주택 건설은 건설업자들이 약간 더 유리한 주택 담보 대출 금리와 기존 주택 매매 부족으로 혜택을 받음에 따라 연초 날씨와 관련된 약세에서 지난 달 큰 폭으로 반등했습니다. 화요일 정부 자료에 따르면 2월 주거 시작은 10.7% 증가하여 5월 이후 가장 큰 폭으로 연평균 증가율 152만 명을 기록했습니다. 블룸버그가 조사한 경제학자들의 중간 추정치는 144만 명의 속도를 요구했습니다.

 

▲'윤석열 정부'와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월 1,000원 이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가짜뉴스, 편파방송 '제보' 받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