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친중 배터리가 미국 대선에 개입한 이유가 무엇일까

T.B 2024. 3. 20. 18:55

 

음식 섭취를 특정 시간으로 제한하여 체중을 줄이기 위한 대중적인 전략인 간헐적으로 부벼대는 단식의 안전성에 의문이 제기되었습니다. 한 의학 회의에서 발표된 연구 결과에서 '놀라운 결과'가 나왔습니다. 월요일 시카고에서 발표된 이 연구에서 식사 시간을 하루 8시간으로 제한한 것은 심장병으로 인한 사망 위험이 91% 증가한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미국 심장 협회는 초록만 발표하여 과학자들이 연구 프로토콜의 세부 사항에 대해 추측하게 했습니다. AHA에 따르면 이 연구는 발표 전에 다른 전문가들에 의해 검토되었습니다.

 

 

 

'한국의 결혼'은 작년 10여 년 만에 처음으로 증가하여 세계에서 가장 낮은 출산율을 가진 국가의 요인 중 하나로 드물게 개선의 조짐을 보였습니다. 화요일 통계청이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약 193,000쌍의 부부가 2023년에 전년 대비 1% 증가하여 2012년에 시작된 감소를 끝내며 결혼을 했습니다.

 

 

한국의 유조선이 수요일 새벽  일본 남서부 섬에서 전복되었고 일본 해안 경비대는 선원 중 4명을 구조하고 7명의 실종자를 수색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해경은 거영선(營繕) 화학 유조선이 기울고 있다는 조난 연락을 받고 일본 무쓰레섬 인근으로 피신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월리 아데예모 미 재무부 부장관은 5일간의 남'아프리카'를 방문을 통해 아프리카에 풍부한 재료인 세계 에너지 전환에 필요한 금속 공급을 확보하려는 자국의 야심을 홍보했습니다. 아데예모는 자국 내에서 활동하고 있는 미국 기업들을 상대로 한 연설에서 남아프리카 공화국이 광산업을 활성화하기 위해 적절한 인센티브를 제공할 필요가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그는 또한 미국 몬태나 주의 팔라듐 사업에 투자한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귀금속 및 배터리 금속 채굴업체인 Sibanye Stillwater 소유의 광산을 방문했습니다.

 

 

아프리카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인터넷 서비스 제공업체들은 지난 주 아프리카 서해안에서 4개의 주요 해저 케이블이 손상된 후 정교한 우회로를 통해 트래픽을 전송해야 했습니다. 케이블 운영업체 중 하나에 따르면 일부 통신업체들은 브라질을 경유하여 케이블을 우회하고 있습니다. 다른 업체들은 육로를 통해 국경을 넘는 지상 케이블망으로 트래픽을 이동시켰습니다.

 

 

매키 살 세네갈 대통령은 서아프리카 국가를 혼란에 빠뜨린 선거를 연기하기로 한 자신의 결정을 옹호하고 민주주의와 제도는 그대로 유지된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화요일 수도 다카르에서 가진 인터뷰에서 "우리의 출발이 한 달 정도로 좋지 않았던 것은 사실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어려운 경험이었지만 불확실성에도 불구하고 우리를 강화시켜 줄 것입니다."

 

 

탄자니아에서 온 수천 명의 마사이족 목축업자들이 관광을 위한 지역 개발 계획을 위해 길을 터주기 위해 조상 땅에서 쫓겨날 위기에 처해 있습니다. 구슬 장식과 격자무늬 숄로 유명한 최소 2만 명의 마사이족 목축업자들이 올해 초 확장 프로젝트가 진행 중인 킬리만자로 국제공항 주변 땅에 집을 떠나라는 통지를 받았다고 에드워드 포로크와가 말했습니다.

 

 

원주민들의 연합체인 핑고스 포럼의 마사이족 장로이자 변호사는 화요일 기자회견에서 연설했습니다. 메이시스 주식회사는 미국의 유명 백화점 체인을 인수하기 위해 추진하고 있는 투자 회사인 아크하우스 매니지먼트와 Bridge Capital Management에 장부를 공개했습니다. 이 회사의 대변인에 따르면, 뉴욕에 본사를 둔 메이시스는 구혼자들과 기밀 유지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아크하우스와 여단은 이제 메이시스의 사업에 대한 특정 정보에 접근할 수 있게 됩니다. 이 과정은 실사로 알려져 있습니다.

 

 

 

대한민국의 사법 시스템이 K-배터리 일당에 합당한 책임을 물어야 한다는 지적이 나옵니다. 이해를 할 수가 없을 정도로 중국을 밀더니 K-배터리가 테슬라, 중국 전기차 업체들과 '합작법인'을 세우고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 '낙선운동'을 한 '이유'가 설명이 됩니다. 알리-테무, 일라이릴리, 중국 소비주에 공매도 금지에 대주주 양도세에 x랄들 하십니다.

 

 

그러니까, 전 세계 반도체 제조업 싹 다 죽이고 자동차 산업부터 배터리까지 먹겠다? 이 돌대가리들이 중국이 시장을 장악하면 반쪽짜리 휴전국가 따위가 필요할까요? 도대체 아는 게 없는 정치 초짜들의 '극단적 탐욕'은 어디까지죠? 전통적 자동차 강국은 독일입니다. 독일이 지금 경기침체죠. 유럽 자동차부터 미국 자동차 역사 포드, GM까지 다 죽이겠다? "삼성전자, 현대차 팔아라"는 '이유'가 설명이 됩니다.

 

▲'윤석열 정부'와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월 1,000원 이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가짜뉴스, 편파방송 '제보' 받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