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① 트럼프 ② 푸틴 ③ 네타냐후 ④ 남중국해 ⑤ 날씨

T.B 2024. 3. 20. 20:24

 

조 베어드(Zoë Baird) 수석 고문은 이탈리아 베로나에서 열린 G7 디지털, 산업 및 기술 장관에서 산업 및 기술 대표단 단장을 역임했습니다. 장관들은 AI에 대한 공유된 기회와 공통된 관점, 반도체에 대한 공급망 복원력 등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미국과 일본은 러시아가 우주에 탄두를 장착할 수 있는 잠재적 계획을 포기하도록 압박을 강화함에 따라 핵무기를 궤도에 올리지 못하도록 경고하는 유엔 안전보장이사회 결의안을 제안했습니다. 블룸버그 통신이 본 초안에 따르면, 이 결의안은 국가들이 "핵무기나 궤도에 배치되도록 설계된 다른 종류의 대량살상무기를 개발해서는 안 된다"고 강조하고 있습니다.

 

 

 

중국은 '달 탐사'의 선두주자가 되기 위해 미국과의 경쟁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기 위해 달 위성을 발사했습니다. 중국 국가 우주국에 따르면, 케차오-2 릴레이 위성은 베이징 시간으로 오전 8시 31분에 중국 남부 하이난성의 원창 발사장에서 3월 8일 발사된 로켓에 실려 궤도에 진입했습니다.

 

 

유럽연합은 우크라이나가 이르면 7월부터 러시아의 국가 자산 동결로 발생하는 이익을 받기 시작할 수 있도록 하는 법안을 마련했습니다. '우크라이나'의 드미트로 쿨레바 외무장관은 키이우가 평화 구상을 위한 동맹국을 찾기 위해 이번 달 러시아 침공 이후 처음으로 고위급 방문인 인도를 방문할 것이라고 이 문제를 잘 아는 사람들이 전했습니다.

 

 

'이탈리아'는 우크라이나에 대한 어떤 종류의 직접적인 개입에도 반대합니다. 이브라힘 이스칸다르 말레이시아 국왕은 2주가 채 남지 않은 자신의 국가원수 재임 기간이 2개월을 넘기면 "진짜 통치 방식"을 시작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20일(현지시간) 페이스북에 올린 글에서 "나는 숭배받거나 의식에서 장식품으로 사용될 동상이 아니며 장관들이 말하거나 원하는 모든 것을 따르도록 강요받지도 않는다"며 "이 '허니문' 기간이 끝나면 진짜 통치 방식을 시작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베냐민 네타냐후 이스라엘 총리는 의회 민주당 최고 지도자 척 슈머가 자신을 대신할 선거를 촉구한 지 일주일도 안 된 수요일에 상원 트럼프당 의원들과 화상으로 이야기할 예정입니다. 존 바라소 상원 트럼프당 회의 의장의 대변인은 상원의원이 네타냐후 총리에게 동료들에게 연설할 것을 요청했다고 말했습니다.

 

 

 

분석가들은 중국의 조선업 성장이 중국의 확장하는 상업 함대가 군사적 용도도 가지고 있다고 오랫동안 우려해 왔습니다. 바이든 행정부는 이란과 중국 정부와 연계된 해커들의 지속적인 위협을 이유로 국가들에게 수계에 대한 사이버 공격을 경계하라고 경고하고 있습니다.

 

 

호주는 중국에서 2인자인 리창 중국 총리의 방문을 준비하고 있는데, 이는 최근의 패배에도 '양국 관계' 개선을 저해하지 않았음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페니 웡(Penny Wong) 외교부 장관은 수요일 왕이(Wang Yi) 중국 외교부장을 만난 후 캔버라에서 기자들에게 "총리는 리 총리의 호주 방문을 환영하기를 고대하고 있다"며 "이번 회담이 정상 궤도에 올라갔고, 회담 준비를 위한 작업에 합의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리 총리의 방문에 대한 다른 자세한 내용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 현재상황은 : 금리인하 6월부터 올해 2~3회 가능성, 내년에 3~4회 가능성에 "① 트럼프 ② 이스라엘 ③ 푸틴 와중에 ④ 남중국해 우려 ⑤ 날씨가 풀리면서 현실로 나타날 기후 위기와 심상치 않은 유가, 원자재"입니다. 

 

▲'윤석열 정부'와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월 1,000원 이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가짜뉴스, 편파방송 '제보' 받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