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트럼프, "성폭행 입막음 할 돈은 있고 벌금 낼 돈은 없다?"

T.B 2024. 3. 20. 04:28

 

자칭 억만장자이자 "빚의 제왕"이지만, "벌금 낼 돈이 없다"라고 말한 도널드 트럼프는 2016년 대선 전에 비자금 지급과 관련된 업무기록을 위조한 혐의로 기소된 전 대통령 뉴욕 형사재판에서 '포르노 배우'와 플레이보이 모델의 증언을 돈으로 막으려 했습니다.

 

 

 

 

후안 머찬 주 법원 판사는 월요일 성인 기업인 여배우 스토미 대니얼스와 플레이보이 모델 캐런 맥두걸의 증언이 트럼프가 여성들과의 '성적 만남'을 숨기려 했다는 검찰의 주장의 중심이기 때문에 증인으로 부를 수 있다고 판결했습니다. 잘못을 부인하는 트럼프는 그들의 증언이 업무기록을 위조했다는 혐의와 관련이 없다고 주장했습니다.

 

 

여성 역사의 달을 맞은 바이든 행정부는 모든 여성들의 꿈과 목표에 걸맞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특히 더 많은 여성들이 부학으로 가는 디딤돌이 되는 자리로 승진함에 따라, 미국 경영대학원의 리더 역할에서 여성과 남성 사이의 격차는 줄어들고 있습니다. 미국 경영대학원 진학협회의 조사에 따르면, 2023-24년 미국 경영대학원 368명의 여성 학장이 전체의 30%를 차지했습니다. 이는 2007-08년의 17%에서 증가한 것입니다.

 

 

게다가, AACSB는 현재 부학장의 43%를 여성이 차지하고 있으며, 이는 종종 비학장의 34%를 차지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여성들은 학장직에 관한 한 여전히 남성들보다 상당히 뒤떨어져 있습니다. 미시간 대학의 로스 경영대학원 학장인 샤론 마투식은 학장인 여성들의 대다수가 그들의 경력의 대부분을 교수진이나 리더의 자리에서 덜 대표되어 보냈다고 말합니다.

 

 

여성은 우리 인구의 절반을 차지하지만 여성 건강 연구는 제대로 연구되지 않았고 자금도 부족했습니다. 그래서  연방 연구 포트폴리오와 예산 전반에 걸쳐 여성의 건강이 우선시되도록 하는 행정 명령에 서명했다고 말하였습니다. 월요일, 조 바이든 대통령은 여성 건강과 이상적인 치료법에 대한 우리의 이해를 증진시키기 위해 120억 달러의 기금을 조성하는 행정명령에 서명했습니다. 말도 안 될 정도로 뒤늦게 미국 정부가 투자한 것은 환영할 만한 일입니다.

 

 

엄청난 액수처럼 들리지만, 따라잡아야 할 것들이 많습니다. 예를 들어, 한 분석에 따르면 편두통, 두통, 자궁내막증, 불안 장애 및 만성 피로 증후군과 같이 여성에게 압도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질환은 남성에게 주로 영향을 미치는 질환에 비해 심각하게 자금이 부족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긴 코로나 이야기를 따르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이 질환이 쉽게 이 목록에 추가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윤석열 정부'와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월 1,000원 이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가짜뉴스, 편파방송 '제보' 받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