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트찍자지 다 쏴 죽어야 한다.

T.B 2024. 5. 7. 16:36

 

 

'드론'으로 '구름씨'를 뿌리면 강우량 '조절'이 되는데요. 도널드 트럼프가 후려처논 선거자금 전쟁에서 패배를 하고 사법 리스크까지 미국 대선의 행심 쟁점으로 떠오르며 위기에 몰린 테슬라(TSLA) CEO 일론 머스크는 '폭염'이 선거 변수가 되고 있으며 미국이 중국을 대체 중인 '인도' 방문을 취소하고 '중국'을 연이어 방문했습니다.

 

 

 

'테슬라'와 닝더스다이(CATL)가 진출한 '영국' 런던 본사를 둔 '자산운용사' 애쉬모어 그룹 PLC는 인도 주식을 줄이고 있으며 중국은 반등을 앞두고 있은 반면 인도 주식 시장은 과밀화 상태라고 주장하며 '팬데믹 손실'을 회복하지 못한 중국을 신흥시장 '초고속 성장주' 펀드 1위로 선정했습니다.

 

 

 

'윤상납'이 뭐 잘난 게 있다고 돈 잔치로 불리며 한 두푼이 들어가는 것도 아닌데 경제는 아는 게 없고 정치 입문 8개월짜리 '윤상납'이 뭐라고 '트럼프 자지'에 '김건희'를 밖은 '윤상납'과 중국과의 연결고리가 미국 정치권에서 노골적인 친중 행보로 논란이 됐고 매일경제가 투자해왔던 일론 머스크가 아닌지 의문인데요.

 

 

 

차 팔 생각은 안 하고 마약 먹고 '왕처럼 행세'한 일론 머스크는 '반유대주의' 논란의 '이스라엘' 사태에 개입하기도 했습니다. '러시아 푸틴'이 "내 스타링크(핵)를 쓰는 러시아 푸틴이 승리할 것이다"했고 '푸틴'은 '트럼프'와 '윤석열'이 반대한 "미국의 '우크라이나' 무기 공급이 멈추면 몇 주 안에 끝난다"라고 말하였습니다.

 

 

 

미국 '대선 개입'을 주도한 게 당연히 조 바이든 대통령과 선거를 치러야 하는 '트럼프'와 '과도기' 글을 올린 후 '뭘 쐈다'던 '일론 머스크'가 아닌지 의문입니다. 잘 해줘봐야 고마운 줄을 모르고 '아케리칸 파이'를 먹겠다"며 핵 무장과 선전포고를 한 미국이 "왜 '금리인상'을 하지 않을 이유가 뭐가 있죠?"

 

 

도대체 "'트찍자지 일당'이 뭐라고 미국이 '윤상납'의 '사정'을 봐줘야 하나요?" '역지4지'라고 셀 수도 없이 수차례 '경고'했습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 행정부는 오랫동안 기다려온 친환경 '제트 연료' 생산에 관한 '지침'을 '발표'했습니다.

 

 

"'시체 놀이' 한다"니까 장난인 줄 아나? 미국 대통령이 '동네 북'으로 보이나? "아니면, 아니다"라고 '반박을 하라'니까? 반박은 하지도 못하는 게 주절주절 '입만 살아' 있는 게 '하나 같이' 정치 무서운 줄을 모르고 어설픈 게 선거철에 정치판 기웃거리다가 셀 수도 없이 수차례 '죽는다'고 알려줬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