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상상초월 또라이 트찍자지 살인마 윤상납 쏴 죽여야 전쟁 막는다.

T.B 2024. 5. 6. 08:02

세계 최고 수준의 정보기관 모사드가 하마스 기습침공을 몰랐을까요? 왜 하마스가 그토록 분노를 했는지 의문인 전쟁으로 폐허가 된 팔레스타인 '가자지구' 주민들은 식량난으로 인해 생존이 위협받는 '처참한 상황'에 놓여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하마스가 단계적 종전을 제안한 '카이로 회담'에 '이스라엘'은 불참을 하겠다고 말하였습니다.

 

 

 

지난 22대 총선 국면에서 왜 그렇게 방송장악을 이동관 방통위원장이 탄핵이 됐고 SBS 태영건설이 부도가 났죠. 정상인의 '상식'으로 이해를 할 수가 없는 '상상초월' '트찍자지' 살인마 '윤상납' 설처대서 대패를 한 총선에서 승리한 더불어민주당은 마음만 먹으면 가능한 2년만에 '정권교체'를 앞두고 있습니다.

 

 

 

 

그 극성 맞은 친명계와 강경파가 22대 '국회를 주도'하면 미국에서 '도륙 절차'를 밟고 있는 '윤상납'은 아무것도 할 수가 없으니 '주변'에 아무도 남지 않게 되니 '독수공방'을 할 수 밖에 없는 게 '정치'와 '권력'의 역학 관계입니다.

 

경찰 정보과 출신으로 정보통으로 통했던 '윤상납'계 핵심인사 '이철규' 의원이 아무도 출마하지 않았던 "원내대표에 출마 '의사'가 전혀 없다"면서 미국에 '선전포고'를 한 '윤상납'에 선을 그었습니다.

 

 

지난 3월 해병대 채상병 공수처 조사가 시작되자 '윤상납'은 '호주'에 이종섭 대사를 파견했고 4월 4일 부터 '일중한'과 정상회담 개최를 준비했으며 미국에 핵 무장 '선전포고'를 한 '윤상납'이 5월 4일 '일중한' 정상회담을 26일~27일 개최할 것이다"라고 했는데요.

 

 

당일 4일 일본 '기시다 총리'는 "아직 일정이 정해지지 않았다"면서 "① 윤상납과 거리두기로 ② 그런 얘기를 들어 본 적이 없다"라고 말한 것 같습니다. 였습니다. '윤상납' 이 XX  "중국을 끌어들여 지정학 리스크를 쑤시고 전쟁을 일으켜 같이 '죽자'"고 ① 뻥카를 쳤거나 ② 일련의 시도를 하는 중으로 '풀이'가 됩니다. 그래야 내부 탄핵과 미국 송환을 '선전포고'를 한 전쟁을 통해 외부로 돌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대만에서 전쟁이 나면 주일 및 주한미군은 어차피 대만으로 투입이 될 것이기 때문에 핵 무장을 하고 북침까지 일으키면서 '애치슨 라인'이 흔들리는 미국은 4개의 지역에서 전쟁을 수행해야 하기 때문에 조 바이든 대통령 대선 행보에 불리하게 작용하는 대선 개입을 아직도 멈추지 않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해병대 채상병' 살해 사건과 관련해 살인마 '윤상납' 외압 핵심 피의자로 지목된 김계환 해병대 사령관이 15시간 공수처 조사를 받았는데요. 공수처는 '윤상납' 탄핵 아킬레스 건인 호주 특검과 관련해 지난 열흘 동안 2~3일에 한번 꼴로 소환조사로 '윤상납' 탄핵에 '속도'를 내고 있습니다.

 

 

 

 

'윤상납'이 "2,000명도 모자란다"는 의대증원을 두고 의대교수들은 집단휴진과 '강경대응'을 예고했습니다. 매일 억 단위 적자를 보고 있지만 대파 값이 얼마인지 양파 값이 얼마인지 과일값이 얼마인지 처 모르는데  "오직 국민만 생각한다"는 '미친XX' '윤상납'이 패대기를 친 공공의료원은 '존폐의 위협'을 받는 '처참한 상황'으로 전해졌습니다. '이 XX' 아직도 정신 못차린 게 '친중 부동산' 대책으로 내놓은 '청년 대출'에 이어 '신생아 대출'이 '인기몰이'를 하고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