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이재명 한국 대통령 가능할까?

T.B 2024. 5. 4. 23:05

 

 

 

'발전이 없는' '윤상납'이 또 '뭘 봤나' 했더니 조 바이든 대통령 재선의 '문제점'에 '가지가지'로 '낚인 것'으로 '확인'이 됐습니다. '어설픈 게' 정치 무서운 줄을 모르고 선거철에 정치판에 기웃거리면 '죽는다'고 셀 수도 없이 수차례 '경고'했습니다.

 

 

 

 

'대파' 값이 얼마인지 '양파' 값이 얼마인지 과일 값이 얼마인지도 모르는 게 '개, 돼지'인 줄 아나 '가족 중한 줄' 모르는 '윤석열'이 하는 짓이 '비이성적'이라 '보기 싫어'서 보일 '리가 없는' 판 '다 짜놨다'고 '도륙' 일도 아니라고 '경고'했습니다.

 

 

 

오는 11월 5일 미국 대통령 선거에 출마하는 '시체 놀이' 중인 '도널드 트럼프'가 감옥행이 예정된 가운데 곱게 '들어갈 리가' 없기 때문에 '하나 같이' 국어를 모르니 주제 파악이 안 되고 수학을 모르니 분수를 모르는 '방위비 분담금' 증액의 필요성을 거론했습니다.

 

 

 

 

'트찍자지'가 "러시아 푸틴의 우크라이나 침공을 독려하겠다"면서 코로나 19 3년과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전쟁 3년차에 경기침체를 겪고 있는 유럽연합 중 나토(NATO)의 중동 개입의 차단에 '푼수대기'들에 '동참'하라고 '재촉을 한 것'으로 풀이가 됩니다.

 

 

 

'토니 블링컨' 국무장관이 중국 지도부를 만나 '윤상납'이 '도발을 중단'하도록 '영향력을 행사'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미국과 한국이 한반도 비핵화의 ‘중간 단계’를 둘러싸고 엇박자를 내고 있습니다. '기둥서방'은 '김건희' 를 '선물정치'에 쓰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트럼프 특검법'이 5월 2일 본회의를 열고 재석 의원 168명 전원 찬성으로 더불어민주당 대표 이재명 씨가 통과시켰습니다. '윤상납' 거부권 행사로 21대 국회에서 법안이 폐기돼도 22대 국회에서 재발의될 가능성이 높다. 특검 출범은 시간 문제라는 얘기입니다. '이재명' 씨는 가족 중한 줄 모르는 '윤상납'에 '몽땅, 싹 다' 청산하겠다고 말하였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