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아이폰7과 아이폰7 플러스 해외 외신 리뷰 모음

T.B 2016. 9. 17. 18:24


워낙에 '좃문가' 들이 설처대는 어글리 꼬레안 조선의 언론은 보지도 않고 믿지도 않기 때문에 거의 모든 IT/모바일/스포츠/의약학 소식들을 외신으로 접하는 중입니다.


아이폰7, 아이폰7 플러스에 대한 여러 공신력 높은 IT 매체들이 리뷰를 남기기 시작했는데요. 너무나도 유명하고 AnandTech과 함께 전세계에서 가장 공신력 높은 IT 매체라 평가 받는 고퀄리티 Ars Technica, Buzzfeed, CNET, Daring Fireball, Engadget, TechCrunch, The Loop, NYT, The Verge, TIME, USA Today, Yahoo 까지 다수의 리뷰들을 요약 정리해둔 글을 소개할까 합니다.


이걸 '주저리' 거리기 보다는 직접 사이트(http://drmola.com/review/75813)에 방문해서 읽어 보되, '저라면' Ars Technica와 TechCrunch, The Verge, TIME(저도 아직 다 안 읽어보고 매체 공신력만 놓고 말합니다.)'에 좀 더 초점을 맞출 듯 싶습니다.


image: Appleinsider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