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아이폰7과 아이폰7 플러스 색상 '제트 블랙' 출시 첫날 매진

T.B 2016. 9. 15. 22:10


블로그를 통해서 '올해 아이폰7은 제트 블랙, 플러스 모델을 추천' 한다고 했는데요. 0.5 초만 생각해봐도 '새로운 아이폰' 을 '티' 내기 위해서는 제트 블랙이 눈에 뛰일 수 밖에 없으며, 여기에 듀얼-렌즈 카메라가 일반인들에게 '아이폰7임을 나타내는 키워드'기 때문입니다.


미국에서도 별반 차이가 없었는데요. 출시 첫날 가장 인기 있는 모델은 아이폰7, 아이폰7플러스 모두 '제트 블랙(유광)'이었고 TechCrunch에서는 4.7인치 아이폰7의 제트 블랙 색상은 매진됐다고 합니다.


제트 블랙의 '긁힘 주의' 에 따라 큰 인기가 없을 것이라는 많은 좃문가님들의 분석과 '완전히 반대' 의 결과가 나왔는데요. 풀-케이싱, 풀-바디 필름이 필요해보이는데 말이죠.


Via: Appleinsider


 비영리로 운영중인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http://ryueyes11.tistory.com/)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