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놓치면 아까운 한 주간(11/24~29) 읽을 거리

T.B 2014. 11. 29. 18:50


블로그 짬밥이라는게 벌써 5년차에 접어들고, 글쓰는 속도가 꽤 있는 편인지라, 마음만 먹으면 단순 번역 15분 안쪽 클리어로 꽤 다량의 포스팅이 나갔는데요. 이 때문에, 리딩 속도가 발행 속도를 따라가지 못한다는 지적도 받았습니다.(성격이.. 할 거면 하고 말 거면 말고 딱딱 끊는 편이라.. 바뻐지면 어느 순간 포스팅이 확 끊길 수도 있습니다..) 지난 한주(11월 24일~29일) TB SNS에 올라온 많은 글 중에서, 이것 만큼은 꼭 챙겨두면 도움이 되겠다 싶은, 재미있겠다 싶은, 사회적 공감대 형성이 필요하겠다 싶은, 글들을 몇개 간추려봤습니다.(← 이런것 카테고리 분류하기도 애매하고, 오글거려서 잘 안하는데요. 앞으로도 안 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자, 이제, 가장 추천하는 방법으로는, 테블렛PC를 켜고(← 스마트폰은 꺼버려!~는 당연히 아닙니다.), 지난 한 주간 추천 베스트 15가 뭐뭐 있는지, 편하게 보면 되겠습니다.

1. 휴대전화 구매 후 7일내 단순 변심 환불 가능 법도 없는 이통사와 대리점(보기)
2. 이번주 아이폰 아이패드 월페이퍼(보기)


3. 중국 스마트폰 제대로 알고 쓰자 ⑦ 원플러스 원(OnePlus One)과 2세대 루머(보기)
4. 삼성전자 모바일 부문 신종균 사장 경질 위기와 삼성에게 필요한 것(보기)
5. '무작정 따라하기' 아이폰6플러스 꾸미기(보기)
6. iOS 8.1 WiFi 버그 해결 방법 WiFried(보기)
7. 환상적인 애플 시리의 랩 실력(보기)


8. 전재산 날린 농협에서 돈을 빼야 할 이유(보기)
9. 이케아 한국 가격 폭리 논란 과연 사실일까(보기)
10. 아이패드에어2 미니3 국내 출시일 확정 가격 정리와 구매가이드(보기)
11. 원플러스 원(OnePlus One) 블랙프라이데이 스페셜 초대장 없이 72시간 동안 한정 판매(보기)
12. [탈옥]새로운 iOS 멀티태스킹 AppHeads 1.0-2 리뷰(보기)


13. 탈옥 없이 아이폰에서 플레이스테이션 PSP 에뮬 구동 방법(보기)
14. PC를 터치ID로 잠금해제 FingerKey(보기)
15. 꺼저줄래 크롬북 $199 윈도우 넷북 HP Stream 11(보기)(← 돈 받고, 비싼 제품을 팔아줘야 하는, 영리_블로거지들은 절대 추천하지 않는, TB 추천 랩톱입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