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시디아

iOS 8.1 WiFi 버그 해결 방법 WiFried

T.B 2014. 11. 26. 07:09


이틀전, IntelliscreenX의 Intelliborn(Mario Ciabarra)의 iOS 8.1 WiFi 이슈에 관한 커널 패치 배포 예정 소식을 전해드린 적이 있습니다. 오늘, Mario Ciabarra가 WiFried라는 네이밍으로 해당 패치를 배포했습니다.


I’ve confirmed this severe WiFi degradation issue still occurs on iOS 8.1.1 and OSX 10.10.1. This is not fixed.




Mario Ciabarra는, WiFried 적용 전과 적용 후의 동일 WiFi망에서 속도 비교 테스트를 공개하면서, 이 문제점이 iOS 8.1.1과 OS X 요세미티 10.10.1에서 여전히 수정되지 않은 것을 확인했다고 언급했습니다.


즉, 현재, iOS 8.x의 WiFi 버그를 해결하는 방법은, 순정 iOS 8.1.1이 아니라, iOS 8.1 탈옥 및 커널 패치 밖에 없다는 얘기입니다.


WiFried(AWDL Disable)는 ModMyi 리포를 통해 '무료'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Source: @mariociabarra, Medium


Note. IntelliscreenX도 함께 업데이트가 뜨는데, ISX 부터 업데이트 후, WiFried를 설치 할 것을 '권장' 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