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시디아

[탈옥]아이폰 아이패드 동영상 멀티태스킹 VideoPane iOS8 호환 업데이트

T.B 2014. 11. 25. 01:06


image by T.B SNS


Ryan Petrich의 VideoPane(BigBoss, $1.99)이 방금 iOS 8.1 호환 업데이트 됐습니다.VideoPane(1.1.5)은 아이팟, 네트워크 모바일 밴드 제외 사실상 멀티태스킹이 불가한 iOS에서, 순정/탈옥 토탈 현존 유일의 멀티태스킹을 가능하게 하는 트윅으로, iOS기기에서 재생 되는 모든 동영상 감상시 동영상 플레이어를 멀티태스킹으로, 유투브/다음.네이버.네이트 동영상은 물론, 네이티브 동영상 플레이어나 서드-파티 동영상 플레이어에서도 팝업을 플레이어 창을 뛰울 수 있습니다.


설치 후 extensions 설정에서, Activation Methods를 지정하는 기능, Prompt to Detach, Double-tap to Deatach, Always Landscape를 선택할 수 있고, Enabled Applications에서는 멀티태스킹을 원하는 동영상 플레이어 앱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Name: VideoPane

Price: $1.99

Version: 1.1.5

Requirements: iOS 8.0-8.1

Repo: BigBoss

Developer: Ryan Petrich


Note. VideoPane 외에도, 멀티태스킹을 지원하는 트윅들이 출시된 적이 있습니다. 굉장히 유명했던 트윅이, Quasar 이 있었는데, 버그로 제대로 작동이 되지 않는건 둘째치고, 잦은 크래쉬로 이슈화 되기도 했습니다. 'VideoPane을 뭐하는데 쓰냐?'라고 묻는다면, 예를 들자면, 웹서핑을 하면서 유투브 혹은 AP Player와 같은 서드-파티 앱에 담아둔 동영상을 볼 수도 있고, 아예 VideoPane으로 재생을 한다면, 동영상 재생 도중 다른 작업을 할 수 있다는 것은, '별 것' 아닌것 같아 보여도, 경우에 따라서 상당히 편리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