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아이폰8 아이폰8플러스 (프로덕트)레드 스페셜 에디션 한국 포함 내일부터 예약 판매 시작

T.B 2018. 4. 9. 23:40


애플이 아이폰8 및 아이폰의 새로운 레드 버전을 '발표하였다'. 아이폰X는 2차례나 루머가 제기되었던 '레드 또는 블러쉬 골드' 가 등장하지 않았다. 애플은 아이폰X의 레드 버전 대신 (프로덕트)레드 아이폰X 가죽 폴리오를 $99에 출시하였다.


왜 아이폰X는 제외됐을까? 에는 2가지를 생각해볼 수 있다. 첫째, 아이폰8/+와 달리 아이폰X의 경우 엣지를 두루는 스틸 재질을 도색하여야 한다. 둘째, 아이폰X의 판매량이 저조하다는 점 셋째, 다가오는 6월 'WWDC 2018' 수요 및 9월 신제품 대기수요를 감안한다면 실패 진행중인 아이폰X의 수요를 예상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애플이 프로덕트(레드)를 출시하는 것은 2년 연속이다. 지난 2017년 3월에도 아이폰7 및 아이폰7플러스의 (판매량 감소 시즌에 따른)판매 부진을 만회하고자 레드 버전을 출시한 바가 있다.


'한국을 포함한 1차 출시국'(호주, 캐나다, 중국, 프랑스, 독일, 홍콩, 일본, 뉴질랜드, 싱가포르, 한국, 영국 및 미국)은 현지시각 4월 10일 부터 예약판매가 시작되며 4월 13일 부터 배송이 시작된다.



table: Anandtech


● 아이폰8 플러스 카메라가 실제 카메라 보다 좋은 이유(참고)

● "아이폰8의 가치" 아이폰8 아이폰8플러스 핸즈온 첫인상(참고)

● 아이폰8 누가 살 것인가?(참고)

● 아이폰8 A11 바이오닉 벤치마크 퀄컴, 삼성 및 화웨이 넘어(참고)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