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프로덕트)레드 아이폰8과 아이폰8플러스 아마도 월요일에 런칭할 것



버진(Virgin) 모바일의 새로운 내부 메모에 따르면, 애플이 (현지시각)월요일 (프로덕트)레드 아이폰8과 아이폰8플러스를 이르면 월요일에 런칭할 것이며, 예약 주문이 임박하였다고 말하였다.


직원들을 대상으로 하는 내부 매모를 입수한 Appleinsider에 따르면 애플은 월요일에 최신 (프로덕트)레드 폰들을 발표할 것이라고 말하였다. 버진 모바일은 또한 신제품 발표와 동시에 판매 목록에 추가 할 것이며 예약 판매가 시작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예약 판매는 즉각 시작될 것이지만 이번달 말까지는 출하되지 않을 수도 있다.


지난 2017년 애플은 (프로덕트)레드 아이폰7과 아이폰7플러스를 현지시각 화요일에 런칭했으며, 그주 금요일 부터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었고 아이폰8, 아이폰8플러스, 아이폰X를 출시한 후 부터 아이폰7의 레드 버전 판매를 중단하였다.


메모에서는 오직 아이폰8, 아이폰8플러스의 (프로덕트)레드 버전들만을 부르고 있고, 이는 아이폰X는 색감 처리를 받지 못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아이폰X의 (프로덕트)레드 변종을 만들기 위해서 애플은 더 많은 공을 들여야 할 것이다. 아이폰8, 아이폰8플러스와는 달리 아이폰X의 경우 엣지 주변이 알루미늄이 아닌 스틸 재질의 밴드 처리가 되어 있다. 이는 스틸을 칠하기 위한 다른 공정을 따로 사용해야한다는 것을 말한다.


2017년 한 해동안 애플은 에이즈, 결핵, 말라리아 퇴치를 위한 글로벌 기부금으로 3,000만 달러 이상을 모금하였다. 애플은 (프로덕트)레드 기기들과 앱스토어 프로모션들을 통해 총 1억 6천만 달러 이상을 기부해왔다.


만약 애플이 월요일에 새로운 아이폰들과 앱스토어를 (레드로)업데이트 한다면, 다른 변화들 또한 볼 수 있는 기회가 된다. 가장 주목할 점은 연기된 에어파워(AirPower)와 에어팟(AirPods)의 무선 충전 케이스이다.


원문: Appleinsider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http://ryueyes11.tistory.com/)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