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윤석열 탄핵이 살 길이다.

T.B 2024. 5. 1. 14:55

"'정치인'들의 '언행'에는 늘 '계산'이 있고 '말을 쎄게' 할 때는 '이유'가 있다"라고 말하였습니다. '트럼프 자지'를 빤 '김건희' 남편 '윤상납'이 '윤석열'실 개편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민정수석실' 부활과 시민사회수석실 폐지론이 제기되면서 '시민사회' 반발이 커지고 '있습니다'.

 

'뭐가' 그렇게 '파워당당'하면 '미국 가서' 토론해보라니까 저야 "총으로 '쏴 죽이겠다""니 죽으면 그만인데, "'가족'까지 쏴 죽이겠다"라고 '협박'을 했습니다.

 

 

가족이란 게 그런 겁니다. "아빠, 나 어떻게 해요? 여보, 내 인생은?" '조국' 씨가 검찰 내부에서도 윤석열에 '진절머리'를 치고 "최고위 검사들이 아주 갈등 상황에 있는 것으로 보인다"라고 말하였습니다. 선거에서 패배를 한 일국의 대통령이 얼마나 '보잘 것이' 없고 '비참'해지는지 "'도륙'을 낼 것"이라고 수차례 '경고' 했습니다.

 

 

 

'윤상납' 이 '푼수대기'가 적당히 '설처대라'는 '경고'에도 반쪽짜리 반도국가 대통령이 대수인 줄 아나? 총 맞고 '사살'되기 싫으면 5월 1일 내에 '사퇴하라'고 말하였습니다. 국민의힘 윤재옥 원내대표 겸 당 대표 권한대행은 1일 '이태원참사'와 관련해 "종합적으로 양당이 '협의'할 것이라 했고 '나경원' 의원과 '유승민' 전 의원이 "트찍자지"와 선을 긋고 있습니다.

 

전 세계에 유례가 없는 '푼수대기'가 192석이 장난인 줄 아나? 더불어민주당 지도부는 당내 선거에서 조기 대선과 '정권 교체' 100% 가능성 앞두고 '유례가 없는' 단일대오로 뭉치고 있으며 "'윤상납' 검찰이 '모바일' 증거 수집이 '대폭 증가'했다"라고 말하였습니다.

 

5월 1일까지 블로그 해킹, 청소년 유해 사이트 지정한 것 '원상 복구'를 해 놓으라고 했는데도 "됐다"는 것을 보면 다른 거 볼 것도 없는 게 대화가 되질 않는 '윤석열'이 전 세계에서 가장 문제가 되고 있어 심플하게 '사살'하는 게 빠를 것 같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