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아이폰X 강타 2018년 폴더블 갤럭시노트로 대응할 것

T.B 2017. 9. 13. 07:41


Samsung tries to steal Apple's iPhone X thunder by teasing foldable Galaxy Note in 2018


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플러스가 공개됨에 따라 삼성은 관심을 분산시키고자 하는 마케팅 전략으로 현지시각 화요일 2018년에 폴더블 디스플레이로 갤럭시노트를 출시 할 것이라 말했다.


AP 통신에 따르면 "비즈니스 리더로써 내년이 현재의 목표라고 말 할 수 있다." 고 고동진 삼성전자 사장이 말했다. 아울러 "우리가 몇가지 문제를 확실하게 해결 할 수 있을 때 제품을 출시 할 것이다." 라 더했다.


삼성전자는 지난 2013년 부터 플렉서블 OLED 디스플레이 프로토타입을 생산해왔으며 2015년 이후 처음으로 상용화 제품에 근접했다는 루머가 있었다. 현재는 갤럭시S8 등의 기기에 플렉서블 OLED 디스플레이를 사용하고 있지만 폴더블(foldable) 기술은 더 큰 도전이 될 것이다.


폴더블 OLED는 아마도 "갤럭시노트 9" 이 될 것이고 갤럭시노트8이 갤럭시노트7에서의 발열 문제를 해결하고자 크기를 늘렸던 것 처럼 플렉서블 디스플레이를 감당 할 수 있는 설계 공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크기가 더 커질 수 있으며 마치 "책(실제 노트)" 처럼 화면을 덮음으로써 디스플레이를 보호하는 아이디어가 적용 될 수도 있다.


고동진 사장은 또한 삼성전자의 차세대 스마트스피커(smartspeaker)를 시연했다. 애플의 홈팟(HomePod), 아마존의 에코(Echo), 구글 홈(Google Home)에 대응하기 위해서다. 그러나 고동진 사장은 영어 인식이 제대로 되지 않는 갤럭시S8과 갤럭시노트8에서 발견된 빅스비(Boxby) 문제에 관한 질문에 대하여 음성지원기기가 사용 될 것으로 예상되는 제품들에 관하여 하만(Harman)과 협력중이라 말했다.


원문: Appleinsider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