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JOBS FOR AMERICANS 20

T.B 2024. 4. 17. 12:21

 

 

'더 크라운'(The Crown)에 묘사된 예술 역사의 한 '작품'의 유물이 '소더비스'의 '경매장'에 나와 있습니다. Graham Sutherland에 의한 유채류 연구는 넷플릭스 시리즈의 '첫 번째 시즌'에서 묘사된 것처럼 결국 불에 타버릴 정도로 유명한 '초상화' 윈스턴 처칠(Winston Churchill)에 앞서 이루어졌습니다.

 

 

 

앞으로 몇 시간 안에 의원들은 총리의 반려동물 정책에 대해 투표를 할 예정인데, 이 정책은 법적 흡연 연령을 전년 대비 점차 늘려 오늘날의 14세 청소년들이 결코 합법적으로 '담배'를 피울 수 없도록 할 것입니다. 이 정책은 짧은 "'리시'가 '리시가 되도록' 내버려 두자" 시기에서 '나온 것'입니다. 재닛 옐런 미국 재무장관은 "이란에 대한 '테러 자금'의 '조달'을 '방해'할 모든 '옵션'이 '계속 논의' 되고 있다"며 수일 내로 이란에 대한 '제재'를 강화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미국' 핌코의 부사장이자 '시장 전략'가인 토니 '크레센지'(Tony Crescenzi)는 '고정 수입' 시장과 '채권 투자'자들이 "유쾌한" 시기'인지'에 대해 '논의'합니다. '제롬 파월' 연방준비제도(Fed·연준) 의장이 최근 자료를 통해 인플레이션의 추가 진전이 부족하다고 밝힌 뒤 미국의 2년물 수익률은 5%를 넘어 11월 이후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수요일 피츠버그에서 약 200명의 철강 노동자들을 만나 11월 대선을 앞두고 자신과 정치적 라이벌 모두에게 중요한 선거구를 '연설'할 예정입니다. 데이비드 맥콜 노조위원장은 화요일 전화 인터뷰에서 바이든 '당선인'이 피츠버그 시내에 있는 유나이티드 스틸워커스 역사적인 본부 4층의 큰 방에서 '연설'할 것입니다.

 

 

 

바이든 대통령은 그에게 북미 최대 산업 노조에 대해 '연설'할 '기회'를 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미국 대선'이 '끝난' 가운데 별 xx을 다 한 '역대급' 선거 개입에 대한 '보복 조치'로 '계산'이라는 게 '차이나 머니'로 하는 게 아니라는 것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