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구글 픽셀 3 XL 글래스백과 노치(notch) 디스플레이 실사 유출

T.B 2018. 6. 8. 15:01


Exclusive: More real-life pictures of the Google Pixel 3 XL with a glass back & display notch


美 현지시각 어제 밤, XDA Senior 멤버 meraz900 이 구글 픽셀 3 XL(Google Pixel 3 XL)의 프로토타입이라 주장하는 실사진을 유출하였다. 사진 속에서는 이전에 루머로 돌았던 아이폰X의 노치(notch) 디스플레이 및 전면 듀얼 카메라 센서와 센서들의 배치들을 확인할 수 있다. 이 유출은 또한 이전까지 확인되지 않았던 몇가지들을 공개하였지만, 크게 놀라운 것들은 아니며 4GB RAM, 128GB의 저장용량과 퀄컴 스냅드래곤 845 SoC를 특징으로 한다.



(구글 픽셀 3 XL의 프로토타입 기기에 관한 meraz9000이 포스트하여 유출한 이미지이다. 후면의 로고는 실제로 구글이 프로토타입에 사용하는 것이다.)


이번 유출로 안드로이드 커뮤니티들이 시끄러웠기 때문에, 우리는 더 많은 정보를 얻고자 meraz900에게 연락을 취하였다. 그는 구글 픽셀 3 XL (코드네임 "crosshatch") 에 대한 더 많은 실사를 우리게게 제공하였고 그간 자주 추측되었던 것들중 한가지를 확인하게 되었다. 구글 픽셀 3 XL은 '글래스백(glass back)' 이 있다. 픽셀 3 XL 이 무선 충전 기능을 지원 하는 지에 관하여 확인 할 수가 없었으나, 무선 충전이 가능하기를 원하는 이들에게 글래스백이 있다는 것을 확인해주었다. (단, 원플러스6에서 보았듯이, 글래스백이 있다고 하여 꼭 무선 충전 기능이 가능하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어쨌든지간에, 이 모든 것들은 레퍼런스 유저들을 위한 것들로 아래에 더 많은 구글 픽셀 3 XL 에 관한 생생한 사진들을 준비하였다.


구글 픽셀 3 XL 실사진들



여기에 올려놓은 첫번째 사진은 상단의 사진 보다 약간 흐리게 보이지만, 하단 스피커 그릴(speaker grill)은 훨씬 더 선명하다.



여기, 우리는 구글 픽셀 3 XL에 대한 또다른 후면 사진을 가지고 있다. 후면에 탑재된 지문인식 센서와 싱글 렌즈 후면 카메라를 볼 수 있다.(테크놀로지가 여전히 진화하고 있음에도, 구글은 이번 세대에서 인-디스플레이 지문인식 스캐너를 채택하지 않을 것 같다.) 최근 듀얼 및 트리플 후면 카메라들을 둘러싼 열기들(화웨이 P20 프로와 삼성 갤럭시S10에서의 가능성)이 구글 픽셀 3 XL의 싱글 렌즈 카메라에 대한 소식을 실망스럽게 느껴지게 할 수도 있지만, 구글의 카메라 소프트웨어 기술은 업계 최고라는 것을 상기하도록 하자.



기기 상단에는 주목할 만한 기능이 없으며, 3.5mm 헤드폰잭이 보이질 않는다.



우측 측면을 보면 볼륨 버튼과 전원 버튼을 볼 수 있고, 이는 이전 세대인 구글 픽셀 2 XL과 비슷하게 배치되었다.



이쪽 측면에서는 지문인식 센서와 후면 카메라의 두께를 보여준다. 구글 픽셀 XL 3 후면 카메라는 뒤로 약간 돌출('카툭튀')되어 있다. 고릴라 글래스를 사용한다 할지라도 파손에 관하여 걱정이 될 수도 있으며, 보호 케이스를 선택해야 할 가능성이 높다.



하단부에서, 우리는 USB 타입-C 포트를 볼 수 있다. 타입-C 포트의 좌측에는 SIM 카드 트레이가 있다. 구글 픽셀 2 XL의 SIM 카드 트레이는 기기의 좌측 측면에 있었다.


여기까지가 공유 할 수 있는 구글 픽셀 3 XL 사진들 모두이다. 더 많은 정보 또는 사진들을 얻고 싶다면, 우리가 'XDA Portal' 에서 알려줄 것이다.


원문: XDA Developer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